불면증...
이름: hinzi [수정] 2002-03-26 01:51:17
불면증이라고 하기엔 좀 그렇지만, 요즘 잠이 안와...

낮잠을 자는 것도 아니고...아침에 늦잠을 자는것도 아닌데...하루종일 잠시도 눈을 붙인 적이 없는데도 매일 이렇게 잠이 안오네...눈은 아파오고 자야겠다는 생각은 무지하게 밀려오는데 생각만 할뿐 어영부영 시간을 떼우다보면 어느새 시간이 훌쩍 흘러가버려...

서서히 미쳐가나봐..;;

어서 취직을 해야할텐데...힘들어서라도 자겠지..

참. 오늘 전화 안해서 미안해..아마도 수요일쯤에야 시간이 날 것 같어...하루만 더 기둘리~

오늘은 일찍 자봐야지...

좋은 하루 보내~~~~~~~ ^^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2-03-26 11:08:32
불면증에 좋은 약은 낮에 열씨미 일을 하던지, 아님 적당한 운동으로 몸을 혹사함이 어떠한지... ^^;

빨랑 취직해서 오래비 뜯어먹지 말고, 사주는 착.한. 동생이 되거라~

Good night...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287찝적소년2002-05-232678   찝적소년이 부탁드립니다.. (2)
286guest2002-05-222899   감사합니다. 그런데..... (2)
285guest2002-05-212860   죄송합니다만, 김성한님 (1)
284capri912002-05-152905   Introducing Xserve
283capri912002-05-073174   [알림] (주)나비 오픈식이 금요일에 있습니다
282capri912002-04-083029   RedLightRunner는 뭘까나?
281onion2002-03-312560   오랜만에 들립니다..^.^; (1)
280damotori2002-03-282671   천체사진 멋지더라....함 가봐라 (1)
279capri912002-03-272536   한국 정치와 X-Files 음모론...
278capri912002-03-272615   스팸메일 및 스팸게시물 대처법
277capri912002-03-262646   스팸메일과의 전쟁 1탄 - 울분에 찬 한국인에게... (1)
276capri912002-03-262544   스팸메일과의 전쟁 2탄 - 속지마세요...
275hinzi2002-03-262599   불면증... (1)
274linsol2002-03-252580   -좀 도와주세요.- (2)
273capri912002-03-193042   모토롤라 신제품 - Motorola V.70 (2)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