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름: capri91 | [삭제] [수정] 2001-12-17 21:25:18 |
펀글입니다. 넥사모에서 읽고 배꼽 잡았습니다...
> 책들을 정리하다가 연습장에 형 친구가 그린 만화를 발견해 스켄해 올립니다.
>
> (고려대 96학번 형 친구가 그린 그림)
>
> 배포 하실때 꼭 출처를 밝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작가분에 대한 배려...)
>
> 문의사항은 neo7904@qrio.net... (KAIST 전산 98, 다우인터넷 근무, 오재호)
출처: http://edps.kaist.ac.kr/climax/p/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