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질문 HDD 20 G 에서 빌드시키는 방법은 ???
이름: 넥스터 [수정] 2001-09-07 09:03:39
안녕하세요
하드를 인식하지 못해서 지금
500 메가 하드에 TT 붙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드 2 기가 이상 쓰는 방법에 대한 글을
빠이 뉴스에서 전에 보았습니다만 ..--;
갈켜주심 넘넘넘 감사..
그리고 이왕이면 출처도 조옴 ..
히히
좋은 하루 되세요
이름: 이승주[삭제] [수정] 2001-09-09 23:43:19
20G라...

다음 글들을 참조해 보세요.

http://karchive.info.apple.com/article.html?artnum=71650
http://karchive.info.apple.com/article.html?artnum=72660
http://karchive.info.apple.com/article.html?artnum=72647

그리고 다음 사이트에서 또 다른 정보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http://karchive.info.apple.com/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227넥스터2001-09-072854   추가질문 HDD 20 G 에서 빌드시키는 방법은 ??? (1)
226박영수2001-09-062493   주인장 어른도 매스컴 타시면 언급 좀 주시지...
225박상인2001-09-042382   이런곳이 있었군요 ^^
224짱구2001-09-042640   Mac OSX는 어디서 받을수 있을까요?
223퓨쳐크루2001-08-232583   저 오픈 스텝도 부트디스켓이 필요한가요? (3)
222김무성2001-08-282537   갑자기 성한님이 생각나서 (1)
221damotori2001-08-262862   김성한.. 연락 한번 해라....
220이승주2001-08-232432   자판이 미치게 한다.
219onion2001-08-193002   불꽃지환님 도와주세여어~ (1)
218나그네..2001-08-172745   안녕하세요.. 궁금한 게 있어서요.. ^^;; (1)
217전외솔2001-08-062697   오픈스텝 ftp설정화일위치... (2)
216이지환2001-08-022764   [火焰] 사용기. 7200RPM 하드 블랙 머쉰.
215이지환2001-08-023447   [火焰] 팁. ADSL을 고정 IP로 활용하기
214onion2001-07-292594   쥔장 뭐하심까...-.-;
213박영수2001-07-222585   다들 잘 지내시죠? (1)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