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도멘 나왔습니다..추카해주세엽..
이름:
onion
(http://onion.sarang.net)
[수정]
2001-05-15 13:47:03
드디어 나왔습니다
onionmixer.net 캬캬캬
2년을 기다린 도멘입니다....
www.onionmixer.net
onionmixer.net 둘다접속가능합니다...
-----새벽녘의 흡혈양파-----
ps. 시간되시는분들은 자유게시판에 글이라도 한줄..(삐질)
이름: capri91
[수정]
2001-05-15 15:08:29
양파님, onionmixer.net 도메인 등록을 추카드립니다. 2년이나 기다리셨다니 대단합니다. onion.sarang.net도 좋지만 onionmixer.net이 기억하기가 더 쉽네요. 제 배너 페이지에도 앞으론 www.onionmixer.net로 접속되도록 변경해 놨슴당... ^^;
이름:
onion
(http://onion.sarang.net)
[삭제]
[수정]
2001-05-15 15:19:04
감사합니다....
덕분에 없던힘도 불쑥불쑥..^.^
정말 감사합니다...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182
onion
2001-05-15
2830
새도멘 나왔습니다..추카해주세엽..
(2)
181
김우승
2001-05-02
3076
HP 712에 HPUX 설치 실패 T.T
(2)
180
김무성
2001-05-11
2609
hyperbook.co.kr 의 dns 서비스가 안되는군요
(2)
179
onion
2001-05-12
2939
next station은 노트북...?
(1)
178
hindkill
2001-05-02
2421
[질문] 혹시 여기는 아시는분 계실까 해서....
(1)
177
qbio
2001-04-28
2813
정말 궁금한 것!
(2)
176
onion
2001-04-29
3498
[tip] 블랙머신에서의 삼바와 프린터
(2)
175
onion
2001-04-29
2619
삼바 사용기 올렸습니다
(2)
174
Ashita
2001-04-27
2733
[질문] Sparc머신에서 하드 추가시가 안되요...
(1)
173
Ashita
2001-04-27
2791
[질문] Sparc에 openstep을 깔아서 쓰는데.. 한글사용을 어케하죠?
(1)
172
onion
2001-04-27
3146
제가 에러시 주의하는부분.....
(1)
171
capri91
2001-04-26
4242
[강좌] samba를 이용한 NeXT Laser Printer 공유
170
onion
2001-04-26
5633
[정식질문(?)] 제 사용현황입니다..
(2)
169
LineRoh
2001-04-26
3025
북간도?
(2)
168
onion
2001-04-26
2855
[닭질] NeXT Laser Printer 기사회생작전!!!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