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도멘 나왔습니다..추카해주세엽..
이름: onion (http://onion.sarang.net) [수정] 2001-05-15 13:47:03
드디어 나왔습니다
onionmixer.net 캬캬캬
2년을 기다린 도멘입니다....
www.onionmixer.net
onionmixer.net 둘다접속가능합니다...

-----새벽녘의 흡혈양파-----

ps. 시간되시는분들은 자유게시판에 글이라도 한줄..(삐질)
이름: capri91 [수정] 2001-05-15 15:08:29
양파님, onionmixer.net 도메인 등록을 추카드립니다. 2년이나 기다리셨다니 대단합니다. onion.sarang.net도 좋지만 onionmixer.net이 기억하기가 더 쉽네요. 제 배너 페이지에도 앞으론 www.onionmixer.net로 접속되도록 변경해 놨슴당... ^^;
이름: onion (http://onion.sarang.net)[삭제] [수정] 2001-05-15 15:19:04
감사합니다....
덕분에 없던힘도 불쑥불쑥..^.^
정말 감사합니다...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182onion2001-05-152830   새도멘 나왔습니다..추카해주세엽.. (2)
181김우승2001-05-023076   HP 712에 HPUX 설치 실패 T.T (2)
180김무성2001-05-112609   hyperbook.co.kr 의 dns 서비스가 안되는군요 (2)
179onion2001-05-122939   next station은 노트북...? (1)
178hindkill2001-05-022421   [질문] 혹시 여기는 아시는분 계실까 해서.... (1)
177qbio2001-04-282813   정말 궁금한 것! (2)
176onion2001-04-293498   [tip] 블랙머신에서의 삼바와 프린터 (2)
175onion2001-04-292619   삼바 사용기 올렸습니다 (2)
174Ashita2001-04-272733   [질문] Sparc머신에서 하드 추가시가 안되요... (1)
173Ashita2001-04-272791   [질문] Sparc에 openstep을 깔아서 쓰는데.. 한글사용을 어케하죠? (1)
172onion2001-04-273146   제가 에러시 주의하는부분..... (1)
171capri912001-04-264242   [강좌] samba를 이용한 NeXT Laser Printer 공유
170onion2001-04-265633   [정식질문(?)] 제 사용현황입니다.. (2)
169LineRoh2001-04-263025   북간도? (2)
168onion2001-04-262855   [닭질] NeXT Laser Printer 기사회생작전!!!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