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한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름: 정진환[삭제] [수정] 2001-01-06 19:51:30
새해 인사가 좀 늦었죠?

새해에두 하시는 일 잘 되시고 건강하시길 빌겠습니다.

참 홈페이지가 이제 틀을 잡아나가는 것 같아 보기좋네요..^^

그럼 안녕히..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62onion2001-01-143939   [질문] openstep 에서 한글이요... (11)
61나영철2001-01-134951   넥스트에서 한글 폰트.... (2)
60최승희2001-01-103544   오늘 G400 듀얼헤드가 나의 뚜껑을 열다... (4)
59김진수2001-01-122817   승희도 홈페이쥐를 만드는구나... (3)
58NONUKE2001-01-103139   바요를 팔고 이걸 사버려? (4)
57capri912001-01-103170   [강좌] LQ.app Concurrence.app 어플의 Y2K 문제
56최승희2001-01-102965   성한아~ 빨랑 홈페이지 등록해주라.....^^ (1)
55황부기2000-12-267223   [블랙] NeXT CUBE PC 개조 (1)
54김현택2001-01-073150   [질문] 넥스트 큐브에서 롬 모니터 화면으로 들어가지 않을때?
53onion2001-01-063621   [잡담 겸 질문] 하하하~! 첨뵙겠습니다.. (3)
52onion2001-01-063166   [잡담] 하하하~! 나이수입니다... VGA잡았습니다.. (1)
51정진환2001-01-062967   성한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0onion2001-01-062843   [잡담] 넘 감샤합니다~
49capri912001-01-053644   [알림] Download 자료실의 MustHave 주목하시길
48onion2001-01-022850   [잡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