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 사이트 넘 좋습니다.
이름: cool (http://homepage.mac.com/coolmac) [수정] 2000-11-27 23:49:23
넥스트를 다루는 전문적인 사이트라는 느낌이 팍팍오는 군요,,,

저는 스테이션 터보 컬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새롭게 만드신 사이트 잘 운영되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초보들에게 알맞은 좋은 강좌 많이 부탁드립니다.

^^;

coolmac@mac.com
coolnext@mac.com (NeXTMail OK!!)
http://homepage.mac.com/coolmac/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0-11-28 11:51:27
반갑습니다. cool님...

cool님의 홈페이지야 말로 정말 cool~ 하더군요. 부러버라...

앞으로 블랙머신에 대한 자료와 넥스트 강좌란을 빠른 시일내에 구축하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하세요...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17LineRoh2000-12-044057   으씨~ 난 그림 올리지도 않았는데... (2)
16최승희2000-12-043210   너부리야~ 과메기 먹으러 가자 (1)
15한호성2000-12-023088   아이고 힘들어라 (1)
14capri912000-12-023472   [알림] Image 게시판이 새로 생겼습니다
13TIFF2000-12-013183   그때 번개 후기
12박영수2000-11-302921   김성한님 개장 축하합니다. (1)
11한호성2000-11-275264   넥스트 포맷의 CD 굽기... (1)
10LineRoh2000-11-303457   왼쪽에 있는 글로벌 네비게이션 바가 너무 촌스러... (1)
9정진환2000-11-293294   성한씨 잘 지내시죠? (1)
8곽봉석2000-11-294458   축하해요. 성한씨. CD는 돌려줘야 하는디 (1)
7TIFF2000-11-283365   오늘 번개 있어요.
6이지환2000-11-283178   [축하] 멋쥔개장 축하드립니다용... (1)
5최승희2000-11-283246   성한아~축하한다... 나두 하나 만들어주라 (1)
4이지환2000-11-283888   [질문] NeXT ADB 마우스 분해조립법. (1)
3cool2000-11-273346   [인사] 사이트 넘 좋습니다. (1)
[≪]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