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스티커 사진...
이름: capri91 [수정] 2001-03-09 13:03:25
스타텍 핸드폰(일명 NeXTarTAC)에 붙어있는 입체 넥스트 로고(집에 있는 오리지널 마우스에서 떼어낸 넘)가 닳아서 색깔이 바래져 가는 것을 보고는, 불현듯 넥스트 스티커를 만들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혹시 관심 있는 분 안계신가요? 사실은 입체 넥스트 로고를 제작해 보고 싶지만 쩐이 엄청 들거 같아서리... 혹 시간과 돈이 여유가 된다면 한번 알아봐야쥐~ 라고만 생각중...


이름: 김무성 [수정] 2001-03-09 18:10:33
이거 디자인 하는데 87년 당시 10만불 들었다죠?
이름: capri91 [수정] 2001-03-10 00:24:59
그래도 디자인 안하고 베끼기만 한다면 10만원이면 될지도 모르죠... ^^;

PS. 담에 강남 근처로 오실 일 있으시면 연락주세요. 무성이형한테 또 술 한 잔 얻어먹게요. 히히...
이름: 김무성 [수정] 2001-03-10 14:26:59
참 요즘 사람구하는데...
어플리케이션 개발인데...
성한씨나 어디 좋은사람업수?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1-03-11 00:19:47
죄송~ 전 서버 네트웍 관리인디유...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122hinzi2001-03-222955   어빠어빠~*^^* (2)
121hinzi2001-03-222689   아차차~
120capri912001-03-223231   [알림] NeXTcube.org 사이트 도배를 새로 했습니다
119damotori2001-03-192956   다모토리 벙개 - 넥스트 사무라이 (1)
118capri912001-03-154091   [알림] 다모토리 1차 정식 벙개 오늘 있습니다
117damotori2001-03-152888   성한아 오늘 벙개날이다 (1)
116onion2001-03-142594   [잡담] 뭐하고 사시는지..^.^
115onion2001-03-122763   [잡담] 눈 버려버렸습니다..T.T (2)
114capri912001-03-133338   [알림] MySQL을 새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2)
113capri912001-03-094400   넥스트 스티커 사진... (4)
112츄츄~♡2001-03-102746   -_-; 오라버니... (1)
111hinzi2001-03-082851   고마버~ (1)
110capri912001-03-053342   [알림] OmniWeb 최적화 작업이 끝났습니다 (3)
109capri912001-03-052841   Powered By 배너의 변천사...
108damotori2001-03-013477   [다모토리 이벤트] 소니 17인치 완전평면 1000원부터...... (3)
[≪]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