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_-; 오라버니...
이름: 츄츄~♡ [수정] 2001-03-10 00:03:18
내가 심한말 해서 삐진건 알겠는데...그래서 미안하긴 한데..^^;

내 홈 관리자가 왜 내가 아닌지..왜 내가 비번도 모르는지..-_-a

이상하다고 생각해...오빤 어떻게 생각해? -.-?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1-03-10 00:35:23
나도 건망증이 심해져 가는군. 까먹고 있었단다. 비번 갈켜주는거... -.-;

낭중에 알려드리겠사오니 염려 꽉 붙들어 놓으소서...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122hinzi2001-03-222955   어빠어빠~*^^* (2)
121hinzi2001-03-222689   아차차~
120capri912001-03-223231   [알림] NeXTcube.org 사이트 도배를 새로 했습니다
119damotori2001-03-192956   다모토리 벙개 - 넥스트 사무라이 (1)
118capri912001-03-154091   [알림] 다모토리 1차 정식 벙개 오늘 있습니다
117damotori2001-03-152888   성한아 오늘 벙개날이다 (1)
116onion2001-03-142594   [잡담] 뭐하고 사시는지..^.^
115onion2001-03-122763   [잡담] 눈 버려버렸습니다..T.T (2)
114capri912001-03-133338   [알림] MySQL을 새로 업그레이드 했습니다 (2)
113capri912001-03-094400   넥스트 스티커 사진... (4)
112츄츄~♡2001-03-102747   -_-; 오라버니... (1)
111hinzi2001-03-082851   고마버~ (1)
110capri912001-03-053342   [알림] OmniWeb 최적화 작업이 끝났습니다 (3)
109capri912001-03-052841   Powered By 배너의 변천사...
108damotori2001-03-013477   [다모토리 이벤트] 소니 17인치 완전평면 1000원부터...... (3)
[≪]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