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얼굴이나 보자구요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0-12-21 17:48:21
안녕하세요
LineRoh 노호선입니다.

잠시후에는 송년회에 참가를 하겠군요
많은 사람들의 참가가 기대되는 모임입니다.

참가 예상 인원은 약 10명 가량됩니다.
많이 많이들 오세요

오랫만에 얼굴이나 보자구요

ps. 이런걸 지원 사격이라고 하죠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7capri912001-01-023061   [알림] 새해 복 마니마니 받으세요
46진수애비2000-12-302786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45나영철2000-12-292953   DHCP (아랫글 좀 지워줘요)
44김진수2000-12-282928   음, 과메기라 ... (1)
43김정미2000-12-282960   과메기 번개에 대하여.... (2)
42최승희2000-12-262854   성한아~ 과메기 가져왔냐? (1)
41capri912000-12-264093   [블랙] NeXTstation을 PC로 개조한 istation 사양...
40capri912000-12-233073   과메기 가지러 갔다 오겠습니다...
39yuhkii2000-12-213025   낯설지 않은 게시판... (2)
38LineRoh2000-12-213075   오랫만에 얼굴이나 보자구요
37황부기2000-12-212954   조만간 제 CUBE PC사진 올리겠습니다 (1)
36capri912000-12-213104   [알림] 스텝동 2000년 송년회 공지
35황부기2000-12-212785   성한님 메일 잘 받았습니다..^^ (1)
34NONUKE2000-12-202751   자극 (1)
33capri912000-12-193054   [알림] 스텝동 송년회 날짜 12/21 (목)
[≪]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