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 과메기라 ...
이름: 김진수 (http://www.cubem.com) [수정] 2000-12-28 16:40:10
아래 글을 보니, 성한이와 그의 동반자께서
파티를 주관하려고 하는군요.

과메기라..

근데 가까운 데서 하면 안되냐.
승희집은 밤에 가기엔 너무 멀다. 그지...


김진수.
이름: 최승희[삭제] [수정] 2000-12-28 17:48:09
야...임마~ 돈두 많이 버는 놈이 뭐가 문제냐
우리 집에서 너네 집까지 택시타면 2만원정도 밖에 안나온다
택시부르면 기냥 아파트 앞까지 온다~
2만원과 우정과 무엇이 더 중요한지 생각해 보라...

놀자형님이...... 짠돌이 진수에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7capri912001-01-023061   [알림] 새해 복 마니마니 받으세요
46진수애비2000-12-302786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45나영철2000-12-292953   DHCP (아랫글 좀 지워줘요)
44김진수2000-12-282928   음, 과메기라 ... (1)
43김정미2000-12-282959   과메기 번개에 대하여.... (2)
42최승희2000-12-262853   성한아~ 과메기 가져왔냐? (1)
41capri912000-12-264092   [블랙] NeXTstation을 PC로 개조한 istation 사양...
40capri912000-12-233072   과메기 가지러 갔다 오겠습니다...
39yuhkii2000-12-213024   낯설지 않은 게시판... (2)
38LineRoh2000-12-213074   오랫만에 얼굴이나 보자구요
37황부기2000-12-212954   조만간 제 CUBE PC사진 올리겠습니다 (1)
36capri912000-12-213104   [알림] 스텝동 2000년 송년회 공지
35황부기2000-12-212785   성한님 메일 잘 받았습니다..^^ (1)
34NONUKE2000-12-202751   자극 (1)
33capri912000-12-193054   [알림] 스텝동 송년회 날짜 12/21 (목)
[≪]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