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예전에.. 비슷한 일을 겪었던거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있습니다만...
최근에 어쩌다보니 NeXT color turbo station 을 하나 얻게 되었습니다.
문제라면.... 흠... 한글입력기가 intel 용으로만 빌드 되어 있네요..(긁적)
아마 rhapsody 신명 입력기가 있다면.. 해당되는 소스를 다운그레이드(?)할 수도 있을거 같기는 합니다만...
혹시 관련 자료를 가지고 계신 분이 있으실까요? 정작 OPENSTEP 4.2j 를 black hardware 에 해두고 나서 한글 입력을 할 수가 없네요.. T.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