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정적을 깨고 싶어서요..^^
이름: 박영수 [수정] 2022-12-16 09:40:02
오늘 클리앙 갔다가 이 곳 이야기가 나와서
그냥 한 번 글 남겨봅니다.
다들 잘 지내시죠?
겨울 날씨가 몸도 마음도 춥게 만드는 요즘인데,
건강 주의 하시고, 즐거운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랄께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7786394?po=0&sk=title&sv=nextstep&groupCd=&pt=0
이름: hexagonwin[삭제] [수정] 2022-12-23 20:27:36
NeXT 아직 기억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군요..^^~~
이름: hi[삭제] [수정] 2023-02-08 12:57:15
hi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887hexagonwin2023-10-2643   사이트 문을 닫는건가요..? ㅠㅠ
886onion2023-03-19212   최근에 레트로 동호회분 사무실에서 또 하나의 신명 NeXTSTEP 패키지를 발견했습니다.
885김진수2023-02-14189   게시판이 잘 동작하고 있네요.
884박영수2022-12-16235   그냥 정적을 깨고 싶어서요..^^ (2)
883hexagonwin2022-07-22769   NeXTStep 아이콘 (2)
882LineRoh2022-01-03649   새글이 올라온게 1년이 넘었군. (1)
881onion2022-03-06474   혹시 OPENSTEP 용 신명 입력기 소스를 가지고 계신 분이 있을까요?
880onion2022-01-07814   이야.. 요즘은 cube 풀세트.. 3000 유로...... (2)
879sk2020-12-301806   아직 넥스트를 사용하시네요... (2)
878onion2020-12-29865   메인페이지 link 정보변경 부탁드립니다... (2)
877김태규2020-12-031697   넥스트 스텝 설치 (7)
876박영수2020-07-021467   [책소개] Inside NeXT (5)
875김진수2020-12-25734   성한씨, 즐거운 성탄 & 연말 보내세요. (1)
874아이맥2020-09-101244   nextstation color에 맞는 모니터 (3)
873함경원2020-09-231028   예전에 ppaiNews CD롬 관련입니다. (2)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