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부터 접속이 안되어서 아쉬워하고 있었는데.. 우연히 접속에 성공해서 글 남깁니다.
보니 사이드바에 있던 파일 서버 버튼도 사라졌군요..
혹시 서버 호스팅에 어려움이 있어 사이트 문을 닫으시려 하는것이라면 사이트 내용을 미러링해도 될까요?
귀중한 자료가 굉장히 많은데 사라지면 너무 안타까울 것 같습니다..
관리자분께서 이 글을 보시게 될지는 잘 모르겠지만..
혹시나 연락이 필요하다면 제 이메일은 hexagonwin [ at ] disroot [ dot ] org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