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야..
이름: jinny [수정] 2002-10-10 15:22:47
나 곧 백수된다...

회사가 공중분해 됐대...

이제 신나게 놀아야지...

음하하핫!!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2-10-11 17:27:25
쯧쯧, 회사가 망한다는데 즐거워하고 있군. 변?기가 보여~ 아님 백조 체질인가? ^^;

어쨋든 반은 위로하고, 반은 축하할께. 공중분해 되고 나면 위로주나 사주지.

그럼... 휘익~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32capri912003-01-012780   [알림] 2003년은 희망찬 한 해가 되기를...
331toto2002-12-253816   [질문] 패치파일 설치문제... (3)
330박동환2002-12-182738   지금도 next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1)
329박동환2002-12-183484   질문해도 되나요? (1)
328capri912002-12-183093   [알림] 2002년 12월 19일은 두번 오지 않습니다
327서지환2002-12-172946   [질문] 오픈스텝에서 디폴트 부팅... (1)
326toto2002-12-053567   thinkpad 600E 와 thinkpad 600X중에... (2)
325유정식2002-12-023230   nextstep 3.3에서 touch screen사용방법에 대해... (2)
324toto2002-11-242880   궁금한 것이 있어서요. (2)
323서지환2002-10-293163   [질문] 넥스트스테이션에서 어떤 모니터를? (1)
322jinny2002-10-102846   오빠야.. (1)
321조인성2002-10-092747   저도 모험을 시작..했답니다.. (1)
320박영수2002-10-032638   또다시 모험을 시작해야 되는데.... (1)
319capri912002-09-283577   [알림] 9월 27일 번개 맞은 사진 (2)
318jinny2002-09-282892   으...졸려.. (1)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