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도 next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이름: 박동환 [수정] 2002-12-18 18:10:46
지금도 next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현재 next로 할수있는 일은 ?
저도 예전에 next,open,rhapsody를
사용 했는데 지금은 할용도가 ?
생각하시기에 현재와 next와의
어떤 연관성이 있을까요?
이름: 서지환[삭제] [수정] 2002-12-19 16:24:40
전 펜슬미인으로 일정관리하고 mp3플레이어로 쓰고 있습니다.
다른 것도 하고 싶은데...퇴근이 늦어서 집에 가면 자기 바뻐서...^^;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32capri912003-01-012780   [알림] 2003년은 희망찬 한 해가 되기를...
331toto2002-12-253816   [질문] 패치파일 설치문제... (3)
330박동환2002-12-182738   지금도 next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1)
329박동환2002-12-183483   질문해도 되나요? (1)
328capri912002-12-183092   [알림] 2002년 12월 19일은 두번 오지 않습니다
327서지환2002-12-172945   [질문] 오픈스텝에서 디폴트 부팅... (1)
326toto2002-12-053566   thinkpad 600E 와 thinkpad 600X중에... (2)
325유정식2002-12-023229   nextstep 3.3에서 touch screen사용방법에 대해... (2)
324toto2002-11-242879   궁금한 것이 있어서요. (2)
323서지환2002-10-293162   [질문] 넥스트스테이션에서 어떤 모니터를? (1)
322jinny2002-10-102845   오빠야.. (1)
321조인성2002-10-092747   저도 모험을 시작..했답니다.. (1)
320박영수2002-10-032638   또다시 모험을 시작해야 되는데.... (1)
319capri912002-09-283577   [알림] 9월 27일 번개 맞은 사진 (2)
318jinny2002-09-282892   으...졸려.. (1)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