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넥스트스테이션에서 어떤 모니터를?
이름: 서지환 [수정] 2002-10-29 15:32:18
이번에 이사를 하면서 그동안 넥스트스테이션에 쓰던 14인치 모니터를 버리고 새로 19인치 정도로 새로 구입할까 합니다. 제가 알기로 넥스트와 연결할려면 Sync on Green인가 그걸 지원해야되는 걸로 아는데...지금 쓰시는 분들 중 추천을 좀 부탁드립니다. 이욍 하는 거 LCD로 하고 싶지만 주머니 사정이...ㅋㅋ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2-10-30 18:51:22
안녕하세요. 오래간만네요. ^^;

제 경우는 NeXTstaion에다가 삼성 SyncMaster 17GLsi를 붙여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국산 모니터를 사용하시려면 삼성이나 LG 19인치 중에서 BNC 단자를 가진 모델들이 여러가지 있고, 가격은 40-50만원 정도 됩니다. 주머니 사정이 괜찮으시다면 EIZO나 Sony 모델도 있지만, 가격대가 두배 정도 차이 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언젠가 LCD로 갈려구 지금은 아예 모니터에 신경끄고 살고 있습니다...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32capri912003-01-012780   [알림] 2003년은 희망찬 한 해가 되기를...
331toto2002-12-253816   [질문] 패치파일 설치문제... (3)
330박동환2002-12-182738   지금도 next를 사용하고 계신가요? (1)
329박동환2002-12-183484   질문해도 되나요? (1)
328capri912002-12-183093   [알림] 2002년 12월 19일은 두번 오지 않습니다
327서지환2002-12-172946   [질문] 오픈스텝에서 디폴트 부팅... (1)
326toto2002-12-053567   thinkpad 600E 와 thinkpad 600X중에... (2)
325유정식2002-12-023230   nextstep 3.3에서 touch screen사용방법에 대해... (2)
324toto2002-11-242880   궁금한 것이 있어서요. (2)
323서지환2002-10-293163   [질문] 넥스트스테이션에서 어떤 모니터를? (1)
322jinny2002-10-102845   오빠야.. (1)
321조인성2002-10-092747   저도 모험을 시작..했답니다.. (1)
320박영수2002-10-032638   또다시 모험을 시작해야 되는데.... (1)
319capri912002-09-283577   [알림] 9월 27일 번개 맞은 사진 (2)
318jinny2002-09-282892   으...졸려.. (1)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