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도와주시니, 힘이 절로 나네요.
이름:
roku
[삭제]
[수정]
2002-05-24 22:17:54
알카텔 모뎀을 부탁한지 어언 2개월... 지쳐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어제 연락이 왔습니다. 고객중의 한명이 해지를 했는데, 그분이 알카텔 모뎀을 쓰는 사용자이었더군요. 아, 이제 저도 넥스트에서 인터넷이 가능할것 같습니다. 빨리 허브사서 해보아야지. 김성한님께서 친절히 적어주신 내용대로 해보겠습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302
onion
2002-08-06
2645
이제 슬슬 상황이 정리가 되가는것도 같고..흠..
(2)
301
이승주
2002-07-31
2666
CD-RW를 NeXT system에서 사용할 수 있을까요?
(1)
300
roku
2002-07-31
2714
넥스트나 오픈스텝은 펜티엄4를 지원하나요?
(1)
299
이승주
2002-07-30
4823
Mac OS X의 화일 시스템은?
(2)
298
이승주
2002-07-30
2733
NeXT system에서 스테레오로 녹음하는 방법?
(1)
297
이승주
2002-07-30
2750
www.apple.com
296
roku
2002-07-29
3470
넥스트메일 설정관련과 패치파일
(2)
295
이승주
2002-07-27
3025
Ultra interface
(1)
294
roku
2002-07-21
2490
넥스트메일에서...
(2)
293
박영수
2002-07-08
2464
오랜만에 글쓰네요..
(1)
292
roku
2002-07-02
2672
한통 ADSL 질문이 있습니다. 답변 좀...
(2)
291
capri91
2002-06-25
2997
[알림] 2002년 6월의 함성! 잘싸웠다 태극전사들~
290
roku
2002-05-30
2732
한통 ADSL 설정후, 넥스트에 옴니웹에서 보내는 메일
(2)
289
roku
2002-05-24
2661
감사합니다, 도와주시니, 힘이 절로 나네요.
288
roku
2002-05-24
3080
한통 ADSL 알카텔 모뎀에서 DHCP 서버에 대한 질문
(1)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