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슬슬 상황이 정리가 되가는것도 같고..흠..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2-08-06 17:06:10
요즘은 새로 장난감을 하나 마련해서
os들을 깔면서 놀아보고 있습니다.

beos
ms-dos
openstep
nextstep
mac os x
solaris
Linux
windows 2000

이러다가 머지않아 os/2를 깔겠다고 설치는 날이 올지도..-.-;

-----새벽녘의 흡혈양파-----

ps. mac os X는 참 별나군요..역시 전 next가 좋은듯합니다.
ps2. 정말로 회사 망하려나...회사는 망해가는데 이런 짓거리나 하고있다니..-.-;
이름: capri91 [수정] 2002-08-06 18:03:22
음... 아무리 봐도 장난이 아니시군요. 양파님은 OS 총집합이라도 계획하고 계시는 건지... ^^;
이름: 이승주[삭제] [수정] 2002-08-07 13:50:45
저도 한 때 7개까지의 OS를 하나의 컴퓨터에 인스톨 한 적이 있었죠.
그냥 재미있는 OS가 많아서 그 때는 그랬는데 좀 사용하다 보니 어느 것 하나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것 같아서 확 정리를 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관심이
많고 사용해 볼 생각을 하고 있죠.
NEXTSTEP/OpenStep은 물론이거니와 BeOS, Mac OS X은 정말 사용해 보고 싶어요.
Mac OS X를 사용하려면 새로운 하드웨어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이건 당장은 힘들
것 같지만 시간이 좀 나면 다시 한번 BeOS를 인스톨 해 볼 생각입니다.

크크... 재미있는데...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02onion2002-08-062645   이제 슬슬 상황이 정리가 되가는것도 같고..흠.. (2)
301이승주2002-07-312665   CD-RW를 NeXT system에서 사용할 수 있을까요? (1)
300roku2002-07-312713   넥스트나 오픈스텝은 펜티엄4를 지원하나요? (1)
299이승주2002-07-304822   Mac OS X의 화일 시스템은? (2)
298이승주2002-07-302732   NeXT system에서 스테레오로 녹음하는 방법? (1)
297이승주2002-07-302749   www.apple.com
296roku2002-07-293469   넥스트메일 설정관련과 패치파일 (2)
295이승주2002-07-273024   Ultra interface (1)
294roku2002-07-212489   넥스트메일에서... (2)
293박영수2002-07-082463   오랜만에 글쓰네요.. (1)
292roku2002-07-022671   한통 ADSL 질문이 있습니다. 답변 좀... (2)
291capri912002-06-252996   [알림] 2002년 6월의 함성! 잘싸웠다 태극전사들~
290roku2002-05-302731   한통 ADSL 설정후, 넥스트에 옴니웹에서 보내는 메일 (2)
289roku2002-05-242660   감사합니다, 도와주시니, 힘이 절로 나네요.
288roku2002-05-243080   한통 ADSL 알카텔 모뎀에서 DHCP 서버에 대한 질문 (1)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