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제 슬슬 상황이 정리가 되가는것도 같고..흠.. |
요즘은 새로 장난감을 하나 마련해서
os들을 깔면서 놀아보고 있습니다.
beos
ms-dos
openstep
nextstep
mac os x
solaris
Linux
windows 2000
이러다가 머지않아 os/2를 깔겠다고 설치는 날이 올지도..-.-;
-----새벽녘의 흡혈양파-----
ps. mac os X는 참 별나군요..역시 전 next가 좋은듯합니다.
ps2. 정말로 회사 망하려나...회사는 망해가는데 이런 짓거리나 하고있다니..-.-;
|
| 이름: capri91 | [수정] 2002-08-06 18:03:22 |
음... 아무리 봐도 장난이 아니시군요. 양파님은 OS 총집합이라도 계획하고 계시는 건지... ^^;
|
저도 한 때 7개까지의 OS를 하나의 컴퓨터에 인스톨 한 적이 있었죠.
그냥 재미있는 OS가 많아서 그 때는 그랬는데 좀 사용하다 보니 어느 것 하나
제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것 같아서 확 정리를 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관심이
많고 사용해 볼 생각을 하고 있죠.
NEXTSTEP/OpenStep은 물론이거니와 BeOS, Mac OS X은 정말 사용해 보고 싶어요.
Mac OS X를 사용하려면 새로운 하드웨어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이건 당장은 힘들
것 같지만 시간이 좀 나면 다시 한번 BeOS를 인스톨 해 볼 생각입니다.
크크... 재미있는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