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 system에서 스테레오로 녹음하는 방법?
이름: 이승주 [수정] 2002-07-30 09:52:48
안녕하세요? 이승주입니다.

NeXT system에서 스테레오로 녹음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단순히 스테레오로 녹음 가능한 마이크만 있어서는 안되는
것 같던데 ... 제가 잘 모르는 것인지 ...

DSP 보드라는 것이 있어야 하나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2-07-30 11:41:37
글쎄요... -.-a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302onion2002-08-062645   이제 슬슬 상황이 정리가 되가는것도 같고..흠.. (2)
301이승주2002-07-312666   CD-RW를 NeXT system에서 사용할 수 있을까요? (1)
300roku2002-07-312714   넥스트나 오픈스텝은 펜티엄4를 지원하나요? (1)
299이승주2002-07-304823   Mac OS X의 화일 시스템은? (2)
298이승주2002-07-302733   NeXT system에서 스테레오로 녹음하는 방법? (1)
297이승주2002-07-302749   www.apple.com
296roku2002-07-293469   넥스트메일 설정관련과 패치파일 (2)
295이승주2002-07-273024   Ultra interface (1)
294roku2002-07-212489   넥스트메일에서... (2)
293박영수2002-07-082463   오랜만에 글쓰네요.. (1)
292roku2002-07-022671   한통 ADSL 질문이 있습니다. 답변 좀... (2)
291capri912002-06-252996   [알림] 2002년 6월의 함성! 잘싸웠다 태극전사들~
290roku2002-05-302731   한통 ADSL 설정후, 넥스트에 옴니웹에서 보내는 메일 (2)
289roku2002-05-242660   감사합니다, 도와주시니, 힘이 절로 나네요.
288roku2002-05-243080   한통 ADSL 알카텔 모뎀에서 DHCP 서버에 대한 질문 (1)
[≪]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