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NUstep으로 삽질하다....오픈스텝이 쓰고 싶어졌어요..
이름: 태즈 (http://be.iescape.org)[삭제] [수정] 2001-07-02 13:48:14
GNUstep으로 삽질하다... 오픈스텝이 쓰고 싶어 저서 그런데여...
구할수 없나여...
밑에 보니까 김성한님께서 시디 구워주시던데..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212두기2001-07-222617   come back.
211onion2001-07-142545   제발 축하 바랍니다...(쥘쥘) (1)
210cool2001-07-133086   펜 90 에 NeXTSTEP 3.3 (3)
209xxxxx2001-07-162419   여름장마의 진실. 그것을 알려주마.
208박종관2001-07-102775   nextstep,openstep driver를 다운로드 받았는데 (1)
207cool2001-07-113049   안녕하세요~~
206김무성2001-06-272587   어제 COEX에서 하는 SEK보고 왔는데 (1)
205damotori2001-07-042938   다모토리 사망했음
204조수연2001-07-022984   김성한님, 시디 잘 받았습니다. 그런데... (1)
203태즈2001-07-022755   GNUstep으로 삽질하다....오픈스텝이 쓰고 싶어졌어요..
202이승주2001-06-272607   잘 지내시죠?
201정진환2001-06-262539   다들 잘 지내시나요?
200onion2001-06-234013   Mac os X & next-openstep에 관한 잡담...
199onion2001-06-232676   오늘에야 겨우 되는군요...-.-;
198김무성2001-06-222644   dns 부탁합니다. (1)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