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step,openstep driver를 다운로드 받았는데
이름: 박종관 [수정] 2001-07-10 09:34:49
windows2000에서 인터넷을 통해
nextstep,openstep의 최근 driver를 다운로드 받았는데 이 드라이버를  어떻게 디스켓에 담는지 상세히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dd나,rawrite로 해야된다고 설명되어 있지만 어떻게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이드라이버가 있어야 제 PC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특히 SCSI DRIVER가 맞지않아서 ...
이름: 이승주[삭제] [수정] 2001-07-12 01:20:21
dd가 도스용으로 있는지 모르겠네요. 본 것 같기도 하고.
rawrite를 이용하신다면,
도스 프롬프트에서

rawrite boot.img a: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boot.img는 부팅용 화일입니다.
boot.floppyimage라고 되어 있을 경우에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만
되지 않는다면 화일명을 위와 같이 확장자를 3자로 해서 하시면
됩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212두기2001-07-222617   come back.
211onion2001-07-142545   제발 축하 바랍니다...(쥘쥘) (1)
210cool2001-07-133086   펜 90 에 NeXTSTEP 3.3 (3)
209xxxxx2001-07-162419   여름장마의 진실. 그것을 알려주마.
208박종관2001-07-102775   nextstep,openstep driver를 다운로드 받았는데 (1)
207cool2001-07-113048   안녕하세요~~
206김무성2001-06-272586   어제 COEX에서 하는 SEK보고 왔는데 (1)
205damotori2001-07-042937   다모토리 사망했음
204조수연2001-07-022983   김성한님, 시디 잘 받았습니다. 그런데... (1)
203태즈2001-07-022754   GNUstep으로 삽질하다....오픈스텝이 쓰고 싶어졌어요..
202이승주2001-06-272607   잘 지내시죠?
201정진환2001-06-262539   다들 잘 지내시나요?
200onion2001-06-234013   Mac os X & next-openstep에 관한 잡담...
199onion2001-06-232676   오늘에야 겨우 되는군요...-.-;
198김무성2001-06-222644   dns 부탁합니다. (1)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