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축하 바랍니다...(쥘쥘)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1-07-14 13:58:41
저 오늘 개업식입니다...
여기에 미리 적는걸 까먹어서요....
(미리 적는다고 미천한 제게 와주실 분이 잇을렁가 모르겠지만...)
하여간에 축하해주세요
열쒸미 하겠음다...(넙죽)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이승주
[삭제]
[수정]
2001-07-19 07:08:16
축하합니다. 열심히 하셔서 좋은 성과 있으시길...
그런데...어떤 일을 시작하시는 거죠?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212
두기
2001-07-22
2617
come back.
211
onion
2001-07-14
2545
제발 축하 바랍니다...(쥘쥘)
(1)
210
cool
2001-07-13
3085
펜 90 에 NeXTSTEP 3.3
(3)
209
xxxxx
2001-07-16
2418
여름장마의 진실. 그것을 알려주마.
208
박종관
2001-07-10
2774
nextstep,openstep driver를 다운로드 받았는데
(1)
207
cool
2001-07-11
3048
안녕하세요~~
206
김무성
2001-06-27
2586
어제 COEX에서 하는 SEK보고 왔는데
(1)
205
damotori
2001-07-04
2937
다모토리 사망했음
204
조수연
2001-07-02
2983
김성한님, 시디 잘 받았습니다. 그런데...
(1)
203
태즈
2001-07-02
2754
GNUstep으로 삽질하다....오픈스텝이 쓰고 싶어졌어요..
202
이승주
2001-06-27
2607
잘 지내시죠?
201
정진환
2001-06-26
2539
다들 잘 지내시나요?
200
onion
2001-06-23
4013
Mac os X & next-openstep에 관한 잡담...
199
onion
2001-06-23
2676
오늘에야 겨우 되는군요...-.-;
198
김무성
2001-06-22
2644
dns 부탁합니다.
(1)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