쥔장이 결혼을 한다는데...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1-05-23 15:44:29
안녕하세요
LineRoh 노호선입니다.

쥔장이 결혼을 한다는데...
어제 통화를 하니 결혼 준비에 몸도 마음도 바쁘다고 하더군요

어제 가구들이 들어왔다고 하고
오늘은 가전 재품들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후후 축하해요~~
정미는 얼마나 좋을까...

새 집
새 살림
그래서 나도 새댁이죠

라는 노래 가사가 있었다는 사실을 아시는 분이 계실라나...

결혼은 남자에게도 중요한 사건이지만
여자에게는 좀더 중요한 사건이 되는거 같더군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197조수연2001-06-222649   김성한님, 제가 메일 보냈는데 받으셨는지요? (1)
196김무성2001-06-192875   ns.mtoom.com에 dns 등록 부탁드려요 (4)
195이지환2001-06-213375   [팁] Alcatel STP 외장 ADSL 모뎀 텍스트 설정내용 (1)
194두기2001-06-203632   [질문] Mac OS X Dev Tool들은 NEXTSTEP처럼 따로 사야하는 건가요? (1)
193이지환2001-06-182947   [火焰] G4 Cube에서 NeXT Laser로 인쇄하기 (2)
192김우승2001-06-162645   행복한 결혼 생활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1)
191두기2001-06-152645   신혼여행은 잘 다녀오셨어요?? (2)
190김무성2001-06-132696   네임서버를 바꿨는데도 안되는군요 (2)
189김무성2001-06-132607   늦게나마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1)
188조수연2001-06-125489   애플 큐브, VPC에서 넥스트스텝? (2)
187capri912001-05-252895   [알림] 5월 27일 쥔장 결혼식 있습니다
186guest2001-05-222918   홈페이지 주인장님께(꼭 좀 부탁드립니다.) (3)
185LineRoh2001-05-232690   쥔장이 결혼을 한다는데...
184damotori2001-05-162800   야옹사마 보시오...^^
183onion2001-04-292902   [tip] openstep 일시적 upload (7)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