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한님, 제가 메일 보냈는데 받으셨는지요?
이름: 조수연 (http://doccho.com/cube) [수정] 2001-06-22 20:52:26
안녕하세요. 넥스트스텝 건으로 메일을 드렸던 조수연입니다.

제게 직접 메일 주시고, 답장을 드렸는데 소식이 없으셔서 이렇게 글 남깁니다. 연락 부탁드립니다.

그럼,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1-06-23 09:40:05
어케 아시고는 회사 계정으로 메일을 주셨네요. ^^;

맥의 VPC에 대해서는 아는 바가 없어서 저도 답변 드리기가 어렵습니다만, 내부적으로 NeXTSTEP -> OPENSTEP 에서 그대로 발전된 버젼인 Mac OS X 한글판이 곧 판매된다고 하니 그걸 구해서 사용해 보시는 것이 VPC 보다 나을 듯도 하네요.

NeXTSTEP은 넥스트 큐브 머신을 구해서 사용하시면 적당할 듯 합니다. 그리고 NeXTSTEP 3.3J는 인텔용과 넥스트용이 같이 들어있는 시디라서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글구 시디를 받을 수 있는 우편번호, 주소를 안적어 주셨더군요. 다시 한번 메일 주시면, 담주 중에 보내드리죠...

PS. 근데 조제훈님이 누구신지 모르겠네요. 벌써 치매일런지도... -.-a 올초에 하셨다니 저도 축하드려요...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197조수연2001-06-222649   김성한님, 제가 메일 보냈는데 받으셨는지요? (1)
196김무성2001-06-192874   ns.mtoom.com에 dns 등록 부탁드려요 (4)
195이지환2001-06-213374   [팁] Alcatel STP 외장 ADSL 모뎀 텍스트 설정내용 (1)
194두기2001-06-203631   [질문] Mac OS X Dev Tool들은 NEXTSTEP처럼 따로 사야하는 건가요? (1)
193이지환2001-06-182946   [火焰] G4 Cube에서 NeXT Laser로 인쇄하기 (2)
192김우승2001-06-162644   행복한 결혼 생활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1)
191두기2001-06-152644   신혼여행은 잘 다녀오셨어요?? (2)
190김무성2001-06-132695   네임서버를 바꿨는데도 안되는군요 (2)
189김무성2001-06-132606   늦게나마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1)
188조수연2001-06-125488   애플 큐브, VPC에서 넥스트스텝? (2)
187capri912001-05-252894   [알림] 5월 27일 쥔장 결혼식 있습니다
186guest2001-05-222917   홈페이지 주인장님께(꼭 좀 부탁드립니다.) (3)
185LineRoh2001-05-232689   쥔장이 결혼을 한다는데...
184damotori2001-05-162800   야옹사마 보시오...^^
183onion2001-04-292902   [tip] openstep 일시적 upload (7)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