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여행은 잘 다녀오셨어요??
이름: 두기 [수정] 2001-06-15 15:29:44
음... 결혼식까진 갔었는데,
신혼여행은 잘 다녀오셔서 잘 지내시는지 안부전화도 못했었네요.. -_-;;;;; 잘 다녀오셨는지요??

전 다음주에 4주훈련 다녀옵니다.
별거 아니겠지만(병장제대한 분들 앞에서는 "훈련"갔다 온다고 말하기도 좀 우습지만.. -_-;;;) 괜스레 신경이 쓰이는건 사실입니다.

뜨거운 여름 건강하고 재미있게 보내세요.


From Doogie..
이름: capri91 [수정] 2001-06-15 15:56:53
두기야~ 결혼식 와줘서 고맙다. ^^;

신혼여행은 태국으로 다녀왔는데 여기저기 구경도 하고 잘 쉬고 왔다. 갔다와서는 집정리하랴 친척들 인사드리랴 이래저래 정신이 없었지...

무더운 날씨에 4주 훈련 받으러 간다니 안됐다. 올해는 비도 안오고 날씨도 뜨거운데 훈련 받으려면 고생 꽤나 하겠구나. 몸 건강히 잘 다녀오고, 갔다오면 연락해라. 더운 날씨에 훈련 받고 오면 거품가득 시원한 맥주 한잔 생각날 테니까...

근데 우짜나~ 아무래도 4주 훈련간 동안에 서울에서는 번개가 한 번 내려칠 거 같은 예감이... ^^;
이름: 두기[삭제] [수정] 2001-06-18 13:02:49
아무래도 제가 잠깐 자리를 비우는 사이에 세상이 많이 변할듯한 느낌입니다. -_-;;;

@ 훈련갔다와서 연락드릴께요, 맥주사주세요... ^^;


From Doogie..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197조수연2001-06-222649   김성한님, 제가 메일 보냈는데 받으셨는지요? (1)
196김무성2001-06-192875   ns.mtoom.com에 dns 등록 부탁드려요 (4)
195이지환2001-06-213375   [팁] Alcatel STP 외장 ADSL 모뎀 텍스트 설정내용 (1)
194두기2001-06-203632   [질문] Mac OS X Dev Tool들은 NEXTSTEP처럼 따로 사야하는 건가요? (1)
193이지환2001-06-182947   [火焰] G4 Cube에서 NeXT Laser로 인쇄하기 (2)
192김우승2001-06-162645   행복한 결혼 생활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1)
191두기2001-06-152645   신혼여행은 잘 다녀오셨어요?? (2)
190김무성2001-06-132695   네임서버를 바꿨는데도 안되는군요 (2)
189김무성2001-06-132606   늦게나마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1)
188조수연2001-06-125488   애플 큐브, VPC에서 넥스트스텝? (2)
187capri912001-05-252894   [알림] 5월 27일 쥔장 결혼식 있습니다
186guest2001-05-222917   홈페이지 주인장님께(꼭 좀 부탁드립니다.) (3)
185LineRoh2001-05-232689   쥔장이 결혼을 한다는데...
184damotori2001-05-162800   야옹사마 보시오...^^
183onion2001-04-292902   [tip] openstep 일시적 upload (7)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