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여행은 어디로 가나요?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1-04-11 16:11:03
안녕하세요
LineRoh 노호선입니다.

신혼 여행은 어디로 가나요?

신부되는 분이 외국에 나가본적이 없는걸로 아는데

필리핀을 갈건가요, 아니면 괌을 갈건가요?

하하하

결혼을 하게되니 할일이 점점 많아지겠군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152capri912001-04-183347   [알림] OmniWeb 최적화 작업 2차 수정 완료
151김우승2001-04-172763   HP712에서의 넥스트
150onion2001-04-163898   now i'm openstep in next station.... (2)
149김우승2001-04-162923   HP712/60 에 빌드 성공!!! (1)
148capri912001-04-144931   [강좌] HP 712/60 머신에 NeXTSTEP 빌드하기 (1)
147김우승2001-04-132792   도와주셔요... hp712/60 에 설치.... (1)
146yuhkii2001-04-122639   아니~! 어찌 그런 일을 숨기고 있을수가아~~~~~~~ (1)
145damotori2001-04-123043   축하한다..너부리야 (1)
144진수애비2001-04-132715   감축드립니다.^^
143레오2001-04-132663   Happy..Wedding
142onion2001-04-132728   지....진장.....저주다아..T.T (1)
141김우승2001-04-122651   결혼을 축하합니다.
140LineRoh2001-04-112741   신혼 여행은 어디로 가나요?
139박영수2001-04-113028   먼저 성한님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질문 하나.. (3)
138onion2001-04-112742   오오...성한사마 추카합니다...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