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한다..너부리야
이름: damotori (http://www.damotori.org) [수정] 2001-04-12 10:41:32
음..드뎌 너부리가 야옹이와 동굴성을 제치고 먼저 결혼을
하는군,,, 추카한다

앞으로 남은 몇일 안되는 총각날짜를 알차고 보람있게 보내길
바란다..북창동 파라다이스의 웨이터 차범근이 날 부르는구나
아흐.... 딩딩도리...

언제 술 한잔 살 거냐?



신혼여행 때의 다모토리... ^^;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1-04-13 14:39:22
하하... 야옹이형 동굴아저씨가 결혼하길 기다리다간 머리가 하얗게 새도 못할 거 같아서 미리 해버립니다. 청첩장이 나오면 조촐하게 벙개를 한방 때리겠습니다. 기대하세요... ^^;

PS. 음... 북창동 나이에가라는 가봤는디, 파라다이스는... -.-a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152capri912001-04-183347   [알림] OmniWeb 최적화 작업 2차 수정 완료
151김우승2001-04-172763   HP712에서의 넥스트
150onion2001-04-163898   now i'm openstep in next station.... (2)
149김우승2001-04-162923   HP712/60 에 빌드 성공!!! (1)
148capri912001-04-144931   [강좌] HP 712/60 머신에 NeXTSTEP 빌드하기 (1)
147김우승2001-04-132792   도와주셔요... hp712/60 에 설치.... (1)
146yuhkii2001-04-122639   아니~! 어찌 그런 일을 숨기고 있을수가아~~~~~~~ (1)
145damotori2001-04-123043   축하한다..너부리야 (1)
144진수애비2001-04-132714   감축드립니다.^^
143레오2001-04-132662   Happy..Wedding
142onion2001-04-132727   지....진장.....저주다아..T.T (1)
141김우승2001-04-122650   결혼을 축하합니다.
140LineRoh2001-04-112740   신혼 여행은 어디로 가나요?
139박영수2001-04-113028   먼저 성한님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질문 하나.. (3)
138onion2001-04-112742   오오...성한사마 추카합니다...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