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어찌 그런 일을 숨기고 있을수가아~~~~~~~
이름: yuhkii (http://www.digifancy.com) [수정] 2001-04-12 04:12:46
결혼하신다구요~
그뎌 하시는군요~
언제하냐구 물어도 물어도 대답없드니..하하하.
멀리서도 서로 강한 사랑의 힘(?)으로 성공하신 성한오라버니께 존경의 인사를...
어떻게 하면 어렇게 오래 연애하다 결혼하나요?
그리고..또한가지..
정말 궁금한건..
서로 멀리 있어도 잘 견딜수 있는 방법을 알려줘요...
흑흑~!  T_T

축하합니다.

참~ 신혼여행은 플로리다 어때요?
흐흐~
오시면 내가 사진 한방 찍어 드리죠...

뉴욕에서 yuhkii......... 반쪽을 멀리두고 성한오라버니가 부러워 한마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1-04-13 16:44:30
멀리 바다 건너에서 시야를 넓히고 있는 정윤양에게.

음... 멀리 떨어져 있어도 오래도록 서로 사랑하는 법이라... 방법이 있다기 보다는 각자의 인연만큼 저절로 엮어나가 지는 것 같아요. 서로에게 스승이자 친구이자 연인일 수 있다면 멀리 떨어져 있다는 것, 시간이 오래다는 것은 별 문제가 되질 않는 듯... 넘 어렵군요.

결혼 추카해줘서 고맙고, 아쉽게도 신혼여행은 주머니 사정으로 인하야 동남아로 갈 예정이예요. -.-;

요즘 정신없는 성한오라버니가...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152capri912001-04-183347   [알림] OmniWeb 최적화 작업 2차 수정 완료
151김우승2001-04-172763   HP712에서의 넥스트
150onion2001-04-163898   now i'm openstep in next station.... (2)
149김우승2001-04-162923   HP712/60 에 빌드 성공!!! (1)
148capri912001-04-144931   [강좌] HP 712/60 머신에 NeXTSTEP 빌드하기 (1)
147김우승2001-04-132792   도와주셔요... hp712/60 에 설치.... (1)
146yuhkii2001-04-122639   아니~! 어찌 그런 일을 숨기고 있을수가아~~~~~~~ (1)
145damotori2001-04-123042   축하한다..너부리야 (1)
144진수애비2001-04-132714   감축드립니다.^^
143레오2001-04-132662   Happy..Wedding
142onion2001-04-132727   지....진장.....저주다아..T.T (1)
141김우승2001-04-122650   결혼을 축하합니다.
140LineRoh2001-04-112740   신혼 여행은 어디로 가나요?
139박영수2001-04-113028   먼저 성한님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질문 하나.. (3)
138onion2001-04-112742   오오...성한사마 추카합니다...
[≪] [<]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