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맞이 양파선물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10-01-02 16:25:35
http://uosonion.onionmixer.net/~onion/vmware_osx106.rar

mac os x 10.6 snow leopard가 설치된 vmware image입니다.
이런저런 내용은 안의 read에 들어있으니 참고해주세요...
2010년 1월 3일까지만 올려놓을 생각입니다.
core2 이상만 사용해주세요..
64bit os 설치 안되는분이 사용하셨을때 어떤 결과가 생길지는 모르겠습니다.
필요하신분들께 필요하신 자료가 되었으면 하네요.
파일은 11G가 약간 넘습니다. 참고해주세요...(꾸벅)

-----새벽녘의 흡혈양파-----

ps. 뭐 아마도 아이폰 개발을 맛보려는 분들께는 눈꼽만큼의 도움이 될지도..

ps2. 이 데이터 관련된것은 별도의 질문을 받지 않겠습니다. 쪽지질문도 받지 않으니
부디 필요하신분이 가져가신다음 필요하신 만큼 삽질하시면 되겠습니다..(꾸벅)
이름: kango[삭제] [수정] 2010-01-02 18:29:08
질문 안받으신다고 하셨는데 요질문은 해야 할꺼 같아요^^. 다운로드가 안되는데요? 페이지를 못찾게다고 나오네요(확인요망!!)

아.. 지금 다시 해보니 이젠 잘되네요. 잘 사용해 보겠습니다.
이름: tarjan[삭제] [수정] 2010-01-03 10:08:41
잘사용할께요. 넙죽 ㅎㅎ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0-01-04 11:41:38
지인께서 report를 주셨습니다.
아마도 vmwaer player에서 안될지도 모르겠군요...

http://uosonion.onionmixer.net/~onion/vmware-darwin-200.rar

이녀석을 받은다음 압축을 풀고....
관리자 권한으로(vista이상에서 UAC가 켜져있는경우.. UAC가 꺼져있거나 xp는 보통) cmd를 여시고

setup.cmd install

이걸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
에잉....... 이런 오점이.. 쓰으읍
받아서 안되신분들께 죄송합니다으...(꾸벅)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퓨리티[삭제] [수정] 2010-01-06 10:49:20
헐.. 양파옹 여기서도 활동(?)하고 계시는군요 -ㅅ-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0-01-09 16:34:18
퓨리니/osx가 나오기 이전부터 있던곳인걸요 여기는...
이름: 게스트[삭제] [수정] 2010-02-19 11:17:54
안녕하세요~

osx_snowleopard.rar 이넘의 패스워드를 알고 싶습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0-02-19 18:16:08
게스트/흠... 별도로 비번은 걸어놓지 않았습니다만....
뭔가 걸려있던가요?
이름: lupfeliz[삭제] [수정] 2010-03-15 23:54:42
우갹...방금 VMware에 설범이 깔고나서 이 글을보았습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0-03-17 23:14:36
lupfeliz/ㅎㅎ 잘 설치하셨음 된거죠 ㅋㄷㅋㄷ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67capri912010-08-1045981   [소개] 자작 무선인터넷 WiFi 증폭기 (5)
766onion2010-06-125747   오오..깜짝놀랐습니다 아마도 kango님도 email로 연락받으셨을거같은데.. (9)
765capri912010-07-194913   [소개] 2010년 7월 16일 Apple Press Conference
764capri912009-02-1330899   [개발] capriPerian Patch for SAMI v1.2.1p8 (27)
763capri912010-06-256029   [소개] 2010년 6월 7일 WWDC 2010 Keynote
762capri912010-05-134892   [소개] 2010년 4월 8일 Apple Special Event
761kth2010-03-254838   안녕 하세여 ~ HP-UX ~ 좀 후훗 (1)
760capri912007-06-0723170   [개발] Lotto 645 Widget v1.7 (16)
759onion2010-01-028140   신년맞이 양파선물 (9)
758kango2010-02-116288   [질문] Solaris openstep1.0/1.1에는 Interface Builder등이 없나요? (5)
757ragaxe2010-02-084630   [인사] 2010년이. 벌써 세월이.. (9)
756coelumscio2010-02-048841   NeXT 블랙머쉰 다시 사용하기 & 몇가지 질문 (19)
755capri912010-02-055042   [소개] 2010년 1월 27일 Apple Special Event
754kango2010-01-1810663   netinfo network 구축시 주의사항!!(팁) (8)
753capri912010-01-014833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