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Solaris openstep1.0/1.1에는 Interface Builder등이 없나요?
이름: kango [수정] 2010-02-11 20:49:00
안녕하세요. kango입니다.

Sun 장비에 사용할수 있는 nextstep/openstep이

- nextstep3.3(j)for RISC(SUN/HP)

- openstep4.2(j) for SPARC

- Solaris openstep 1.0 or 1.1


요렇게 3가지가 있는거 맞죠?


근데 맨마지막 Solaris Openstep 1.0/1.1에는

Developer packages가 없나요?

금일 깔아봤는데 Interface Builder/Project Builder등

Developer packages가 전혀 없네요.


원래 있는데 제가 못찾는건가요?

아님 원래 없나요?


근데 있어야 되는게 정상이죠?

혹시 아는부분있으면 빨리 답변좀 주세요~~


감사합니다~
이름: kango[삭제] [수정] 2010-02-11 20:51:09
Solaris openstep 1.1을 깔아봤더니 window에 설치하는 openstep for enterprise처럼 solaris os 위에 동작하는것이더군요..

근데 developer package가 없어요!!

ose는 있는데...
이름: kango[삭제] [수정] 2010-02-11 21:32:35
방금 web search를 해보니 "Workshop openstep"이란게 있다네요.(여기에 아마도 developer packages가 깔려있나봐요) 요걸 어디서 일단 구해봐야 겠네요.. 가지고 계신분 있으시면 부탁해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0-02-12 01:37:46
....workshop openstep이라니.. 듣도보도 못했는데...
부디 잘 찾으시길 바랍니다.. webobject 3.x급으로 레어일듯..-.-;
이름: kango[삭제] [수정] 2010-02-17 20:50:56
양파님 제가 열심히 찾아봤는데 인터넷에도 어디에도 workshop openstep이란거 흔적을 찾을 수 없네요. 개발툴이 없으니 그냥 window manager 역할정도로만 사용할 수 있겠네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10-02-18 01:33:31
kango/..............사실 솔라리스용으로 포팅할일은 거의 없다고봐도 되니
뭐 그냥 돌아간다....수준에서 맘 비우는게 나을지도 모르죠 ㅎㅎㅎ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767capri912010-08-1045981   [소개] 자작 무선인터넷 WiFi 증폭기 (5)
766onion2010-06-125747   오오..깜짝놀랐습니다 아마도 kango님도 email로 연락받으셨을거같은데.. (9)
765capri912010-07-194913   [소개] 2010년 7월 16일 Apple Press Conference
764capri912009-02-1330899   [개발] capriPerian Patch for SAMI v1.2.1p8 (27)
763capri912010-06-256029   [소개] 2010년 6월 7일 WWDC 2010 Keynote
762capri912010-05-134892   [소개] 2010년 4월 8일 Apple Special Event
761kth2010-03-254838   안녕 하세여 ~ HP-UX ~ 좀 후훗 (1)
760capri912007-06-0723170   [개발] Lotto 645 Widget v1.7 (16)
759onion2010-01-028140   신년맞이 양파선물 (9)
758kango2010-02-116289   [질문] Solaris openstep1.0/1.1에는 Interface Builder등이 없나요? (5)
757ragaxe2010-02-084630   [인사] 2010년이. 벌써 세월이.. (9)
756coelumscio2010-02-048841   NeXT 블랙머쉰 다시 사용하기 & 몇가지 질문 (19)
755capri912010-02-055042   [소개] 2010년 1월 27일 Apple Special Event
754kango2010-01-1810663   netinfo network 구축시 주의사항!!(팁) (8)
753capri912010-01-014833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1] [2] [3] [4] [5] [6] [7] [8] [9] [1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