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Solaris openstep1.0/1.1에는 Interface Builder등이 없나요?
이름:
kango
[수정]
2010-02-11 20:49:00
안녕하세요. kango입니다.
Sun 장비에 사용할수 있는 nextstep/openstep이
- nextstep3.3(j)for RISC(SUN/HP)
- openstep4.2(j) for SPARC
- Solaris openstep 1.0 or 1.1
요렇게 3가지가 있는거 맞죠?
근데 맨마지막 Solaris Openstep 1.0/1.1에는
Developer packages가 없나요?
금일 깔아봤는데 Interface Builder/Project Builder등
Developer packages가 전혀 없네요.
원래 있는데 제가 못찾는건가요?
아님 원래 없나요?
근데 있어야 되는게 정상이죠?
혹시 아는부분있으면 빨리 답변좀 주세요~~
감사합니다~
이름: kango
[삭제]
[수정]
2010-02-11 20:51:09
Solaris openstep 1.1을 깔아봤더니 window에 설치하는 openstep for enterprise처럼 solaris os 위에 동작하는것이더군요..
근데 developer package가 없어요!!
ose는 있는데...
이름: kango
[삭제]
[수정]
2010-02-11 21:32:35
방금 web search를 해보니 "Workshop openstep"이란게 있다네요.(여기에 아마도 developer packages가 깔려있나봐요) 요걸 어디서 일단 구해봐야 겠네요.. 가지고 계신분 있으시면 부탁해요~~~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0-02-12 01:37:46
....workshop openstep이라니.. 듣도보도 못했는데...
부디 잘 찾으시길 바랍니다.. webobject 3.x급으로 레어일듯..-.-;
이름: kango
[삭제]
[수정]
2010-02-17 20:50:56
양파님 제가 열심히 찾아봤는데 인터넷에도 어디에도 workshop openstep이란거 흔적을 찾을 수 없네요. 개발툴이 없으니 그냥 window manager 역할정도로만 사용할 수 있겠네요.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10-02-18 01:33:31
kango/..............사실 솔라리스용으로 포팅할일은 거의 없다고봐도 되니
뭐 그냥 돌아간다....수준에서 맘 비우는게 나을지도 모르죠 ㅎㅎㅎ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767
capri91
2010-08-10
45981
[소개] 자작 무선인터넷 WiFi 증폭기
(5)
766
onion
2010-06-12
5747
오오..깜짝놀랐습니다 아마도 kango님도 email로 연락받으셨을거같은데..
(9)
765
capri91
2010-07-19
4913
[소개] 2010년 7월 16일 Apple Press Conference
764
capri91
2009-02-13
30899
[개발] capriPerian Patch for SAMI v1.2.1p8
(27)
763
capri91
2010-06-25
6029
[소개] 2010년 6월 7일 WWDC 2010 Keynote
762
capri91
2010-05-13
4892
[소개] 2010년 4월 8일 Apple Special Event
761
kth
2010-03-25
4838
안녕 하세여 ~ HP-UX ~ 좀 후훗
(1)
760
capri91
2007-06-07
23170
[개발] Lotto 645 Widget v1.7
(16)
759
onion
2010-01-02
8140
신년맞이 양파선물
(9)
758
kango
2010-02-11
6289
[질문] Solaris openstep1.0/1.1에는 Interface Builder등이 없나요?
(5)
757
ragaxe
2010-02-08
4630
[인사] 2010년이. 벌써 세월이..
(9)
756
coelumscio
2010-02-04
8841
NeXT 블랙머쉰 다시 사용하기 & 몇가지 질문
(19)
755
capri91
2010-02-05
5042
[소개] 2010년 1월 27일 Apple Special Event
754
kango
2010-01-18
10663
netinfo network 구축시 주의사항!!(팁)
(8)
753
capri91
2010-01-01
4833
[알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5)
[1]
[2]
[3]
[4]
[5]
[6]
[7]
[8]
[9]
[1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