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마시는 너부리........
이름: damotori (http://www.damotori.org) [수정] 2001-02-13 18:34:15


맥주를 마시는 우리의 너부리입니다
이름: capri91 [수정] 2001-02-13 18:56:45
행님~ 실물보다 훨 못하구먼요. ^^;

맥주 마시는 너부리 사진이 든 액자 선물은 이번 포항 출사 이후로 우리 그녀 방에 곱게 걸려 있답니다. 미아가 고맙다고 전해 달래요. 그녀는 실물보다 잘 나왔다고 하더군요... -.-;
이름: 김정미 [수정] 2001-02-15 15:46:36
미아는 실물보다 잘 나왔다고 한 적 없어요.

김성한씨! 제가 하지않은 말을 제가 한 것처럼은 쓰지 마세요!

그렇지만 '제 눈에 안경'이라고 제 눈에는 너부리라고 불리는 분이 세상에서 제일 멋있어 보이는군요... ^^;
이름: damotori (http://www.damotori.org) [수정] 2001-02-16 11:50:19
너부리..이거 정미씨 이름빌려서 너가 쓴거지... ^^;
자수하라....

damotori.org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1-02-16 11:56:08
에이~ 승희형 왜 그러세요~

囊中之錐 라는 말처럼 진실은 가리려 해도 여기저기서 빛을 발하는 법이랍니다...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107onion2001-02-273678   [잡담] 배너 만들었습니다...... (3)
1062001-02-242713   메일을 보내고 싶은데요..ㅡㅡ^ (1)
105나영철2001-02-253797   저어기 developer 깔면 나오는 (1)
104capri912001-02-243053   [잡담] 옴니웹 최적화 작업중... (3)
103나영철2001-02-232711   오랜만이네요.. (1)
102onion2001-02-232700   [잡담] 관리자아찌 미어 (1)
101nonuke2001-02-232769   ....
100onion2001-02-202726   [잡담] 꺄아아~! 관.리.자.님! 관.리.자.님!
99이철2001-02-202833   관리자님! 감사합니다. (1)
98onion2001-02-173762   [잡담] 옴니웹이라...
97onion2001-02-162911   [잡담] 어라 그러고보니.. (1)
96onion2001-02-162840   [잡담] 어라 그러고보니..
95onion2001-02-162911   [잡담] 닭질실패...-.- (2)
94damotori2001-02-132880   맥주 마시는 너부리........ (4)
93김무성2001-02-152941   성한님 보세요 (1)
[≪]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