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님! 감사합니다.
이름: 이철 [수정] 2001-02-20 01:52:45
안녕하세요..
정성것 포장까지 하여 보내주신것(?) 잘받았습니다.

뭐라! 감사를 드려야 할지..
틈틈히 빌드하겠구요...
빠른시일내에 사용기를 올리겠습니다......
정말감사드립니다...

^_^..^_^..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1-02-20 09:07:11
이철님, 시디 잘 받으셨네요.

근데 관리자님이라고 하시니 무지 어색하네요. 그냥 이름 불러 주세요. 빨랑 빌드하셔서 넥스트라는 마약을 맘껏 접하시길... ^^;

警告: 內守鬪라는 痲藥에 中毒되면 百藥이 無效함...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107onion2001-02-273678   [잡담] 배너 만들었습니다...... (3)
1062001-02-242713   메일을 보내고 싶은데요..ㅡㅡ^ (1)
105나영철2001-02-253797   저어기 developer 깔면 나오는 (1)
104capri912001-02-243053   [잡담] 옴니웹 최적화 작업중... (3)
103나영철2001-02-232711   오랜만이네요.. (1)
102onion2001-02-232700   [잡담] 관리자아찌 미어 (1)
101nonuke2001-02-232769   ....
100onion2001-02-202726   [잡담] 꺄아아~! 관.리.자.님! 관.리.자.님!
99이철2001-02-202833   관리자님! 감사합니다. (1)
98onion2001-02-173761   [잡담] 옴니웹이라...
97onion2001-02-162910   [잡담] 어라 그러고보니.. (1)
96onion2001-02-162839   [잡담] 어라 그러고보니..
95onion2001-02-162910   [잡담] 닭질실패...-.- (2)
94damotori2001-02-132879   맥주 마시는 너부리........ (4)
93김무성2001-02-152941   성한님 보세요 (1)
[≪]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