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일을 보내고 싶은데요..ㅡㅡ^
이름:  [수정] 2001-02-24 17:11:32
안녕하세요

홈피주인님께 메일을 보내고 싶은데요..

그게..ㅡㅡ^

잘 안되서요.. 부탁할께 있는데요...

홈페이지에서 바로 메일 쓰기 말고..

그냥 메일주소좀 가르켜 주세요...

카프리91@트루넷.. ---> 이거 맞아요??

암튼.. 정확한 메일주소좀 알려주세요...

급히 드릴말씀이 이떠서리...

그럼 부탁드립니닷..

...아.. 그리고 이제 생각해 보니깐요..

홈피 하나더 안칙칙해요...ㅎㅎ ^^;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1-02-25 21:00:40
메일 주소는...

capri91@nextcube.org
capri91@thrunet.com

둘중 암거나 보내면 된다... ^^;

PS. 뭘 부탁하려고 하길래 칙칙하던 홈피 안칙칙하다고 아부를 하는 걸까나? -.-a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107onion2001-02-273678   [잡담] 배너 만들었습니다...... (3)
1062001-02-242713   메일을 보내고 싶은데요..ㅡㅡ^ (1)
105나영철2001-02-253796   저어기 developer 깔면 나오는 (1)
104capri912001-02-243052   [잡담] 옴니웹 최적화 작업중... (3)
103나영철2001-02-232710   오랜만이네요.. (1)
102onion2001-02-232699   [잡담] 관리자아찌 미어 (1)
101nonuke2001-02-232768   ....
100onion2001-02-202725   [잡담] 꺄아아~! 관.리.자.님! 관.리.자.님!
99이철2001-02-202832   관리자님! 감사합니다. (1)
98onion2001-02-173761   [잡담] 옴니웹이라...
97onion2001-02-162910   [잡담] 어라 그러고보니.. (1)
96onion2001-02-162839   [잡담] 어라 그러고보니..
95onion2001-02-162910   [잡담] 닭질실패...-.- (2)
94damotori2001-02-132879   맥주 마시는 너부리........ (4)
93김무성2001-02-152941   성한님 보세요 (1)
[≪]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