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한님 보세요
이름: 김무성
(http://www.hyperbook.com)
[수정]
2001-02-15 15:23:04
원작자의 허가 없이
다모토리를 네가티브로 바꿨어요
제홈에 있어요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1-02-15 15:44:44
제 홈에 걸려있는 다모토리 배너는 임시로 만들어 놓은 배너입니다. 홈피 쥔장 형님께서 아직 배너를 맹글어 놓지 않아서, 공식 배너가 나올 때까지는 편하신 대로 사용하셔도 상관없으실 거예요. ^^;
무성이형이 만든 검정색으로 반전되어 있는 배너도 깔끔하네요. 달아볼까 하다가 제 홈피 배너들은 하나같이 넘 칙칙하다는 주위의 간곡한(?) 권유에 의해 당분간 흰색 배너를 쓰기로 했습니다...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107
onion
2001-02-27
3678
[잡담] 배너 만들었습니다......
(3)
106
愛
2001-02-24
2713
메일을 보내고 싶은데요..ㅡㅡ^
(1)
105
나영철
2001-02-25
3797
저어기 developer 깔면 나오는
(1)
104
capri91
2001-02-24
3053
[잡담] 옴니웹 최적화 작업중...
(3)
103
나영철
2001-02-23
2711
오랜만이네요..
(1)
102
onion
2001-02-23
2700
[잡담] 관리자아찌 미어
(1)
101
nonuke
2001-02-23
2769
....
100
onion
2001-02-20
2726
[잡담] 꺄아아~! 관.리.자.님! 관.리.자.님!
99
이철
2001-02-20
2833
관리자님! 감사합니다.
(1)
98
onion
2001-02-17
3762
[잡담] 옴니웹이라...
97
onion
2001-02-16
2911
[잡담] 어라 그러고보니..
(1)
96
onion
2001-02-16
2840
[잡담] 어라 그러고보니..
95
onion
2001-02-16
2911
[잡담] 닭질실패...-.-
(2)
94
damotori
2001-02-13
2880
맥주 마시는 너부리........
(4)
93
김무성
2001-02-15
2942
성한님 보세요
(1)
[≪]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