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 건강하십니까? 언제 술한잔 해야죠.. ^^;
이름:
두기
[수정]
2001-02-03 20:05:28
요즘 심심하게 살고 있는 두기입니다. -_-;;
연휴동안 하두 뒹굴거렸더니 사무실에 나가기가 싫어져서
요즘 고생 좀 하고 있습니다.
바쁘시지 않다면 시간 한번 잡아보시죠?
제가 성남에서 강남으로 달려가겟슴다..
From Doogie..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1-02-05 00:54:20
두기, 요즘 심심한 모양이군. 앞으로도 자주 들리고, 술이라면 언제든 환영임. 담주에 한번 핸드폰 한번 때리쥐~ 기달려... ^^;
PS.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아...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92
이철
2001-02-12
2993
안녕하세요...
(4)
91
서지환
2001-02-14
3700
[질문] 웹오브젝트에서의 한글사용
(1)
90
capri91
2001-02-13
3286
[알림] damotori 오픈기념 대 벙개
89
LineRoh
2001-02-12
2764
[번개] 2월 12일 번개 있습니다.
(1)
88
onion
2001-02-12
2745
[잡담] 여긴 이상하게 주말이면 죽는군요...
(3)
87
onion
2001-02-10
2848
[잡담] 햐아~! 이런곳에도..
86
capri91
2001-02-09
3674
[알림] damotori.org가 개장했습니다
85
최승희
2001-02-09
2969
추카~ 다모토리 오픈기념 벙개
(1)
84
정미
2001-02-07
2873
집에 일찍 들어가~~
(4)
83
onion
2001-02-02
3041
[잡담] Counter이상 있는거 아닙니까...?
(3)
82
capri91
2001-02-06
3495
[알림] 놀자형 백수 기념 축하주 번개
(1)
81
capri91
2001-02-05
3742
[알림] Counter를 새로 달았습니다
80
두기
2001-02-03
2957
형님 건강하십니까? 언제 술한잔 해야죠.. ^^;
(1)
79
김무성
2001-02-03
3079
성한님 어제 잘들어갔나요?
(1)
78
愛
2001-02-02
2769
잘 받았어요~!!@
(1)
[≪]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