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 건강하십니까? 언제 술한잔 해야죠.. ^^;
이름: 두기 [수정] 2001-02-03 20:05:28
요즘 심심하게 살고 있는 두기입니다. -_-;;
연휴동안 하두 뒹굴거렸더니 사무실에 나가기가 싫어져서
요즘 고생 좀 하고 있습니다.

바쁘시지 않다면 시간 한번 잡아보시죠?
제가 성남에서 강남으로 달려가겟슴다..

From Doogie..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1-02-05 00:54:20
두기, 요즘 심심한 모양이군. 앞으로도 자주 들리고, 술이라면 언제든 환영임. 담주에 한번 핸드폰 한번 때리쥐~ 기달려... ^^;

PS.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아...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92이철2001-02-122993   안녕하세요... (4)
91서지환2001-02-143700   [질문] 웹오브젝트에서의 한글사용 (1)
90capri912001-02-133286   [알림] damotori 오픈기념 대 벙개
89LineRoh2001-02-122764   [번개] 2월 12일 번개 있습니다. (1)
88onion2001-02-122745   [잡담] 여긴 이상하게 주말이면 죽는군요... (3)
87onion2001-02-102848   [잡담] 햐아~! 이런곳에도..
86capri912001-02-093674   [알림] damotori.org가 개장했습니다
85최승희2001-02-092969   추카~ 다모토리 오픈기념 벙개 (1)
84정미2001-02-072873   집에 일찍 들어가~~ (4)
83onion2001-02-023041   [잡담] Counter이상 있는거 아닙니까...? (3)
82capri912001-02-063495   [알림] 놀자형 백수 기념 축하주 번개 (1)
81capri912001-02-053742   [알림] Counter를 새로 달았습니다
80두기2001-02-032957   형님 건강하십니까? 언제 술한잔 해야죠.. ^^; (1)
79김무성2001-02-033079   성한님 어제 잘들어갔나요? (1)
782001-02-022769   잘 받았어요~!!@ (1)
[≪]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