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개] 2월 12일 번개 있습니다.
이름: LineRoh
[수정]
2001-02-12 16:18:37
안녕하세요
LineRoh 노호선입니다.
오늘 번개 있습니다.
위치는 "양재역 4번출구 Eigen"입니다.
시간은 7시 입니다.
번개비 만원입니다.
Eigen은 "아이겐"으로 발음합니다.
오실분은 꼭 오세요
예상 참가 인원
한호성, 유영덕, 김성한, 양아치, 노호선 등등등
이름: capri91
[삭제]
[수정]
2001-02-12 20:37:08
방금전에 호선 사마한테 전화가 왔는데 취소됐다고 하는군요. 번개도 시간대가 안맞춰서 치는 모양이네요...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92
이철
2001-02-12
2993
안녕하세요...
(4)
91
서지환
2001-02-14
3700
[질문] 웹오브젝트에서의 한글사용
(1)
90
capri91
2001-02-13
3286
[알림] damotori 오픈기념 대 벙개
89
LineRoh
2001-02-12
2764
[번개] 2월 12일 번개 있습니다.
(1)
88
onion
2001-02-12
2744
[잡담] 여긴 이상하게 주말이면 죽는군요...
(3)
87
onion
2001-02-10
2847
[잡담] 햐아~! 이런곳에도..
86
capri91
2001-02-09
3673
[알림] damotori.org가 개장했습니다
85
최승희
2001-02-09
2968
추카~ 다모토리 오픈기념 벙개
(1)
84
정미
2001-02-07
2872
집에 일찍 들어가~~
(4)
83
onion
2001-02-02
3040
[잡담] Counter이상 있는거 아닙니까...?
(3)
82
capri91
2001-02-06
3494
[알림] 놀자형 백수 기념 축하주 번개
(1)
81
capri91
2001-02-05
3741
[알림] Counter를 새로 달았습니다
80
두기
2001-02-03
2956
형님 건강하십니까? 언제 술한잔 해야죠.. ^^;
(1)
79
김무성
2001-02-03
3079
성한님 어제 잘들어갔나요?
(1)
78
愛
2001-02-02
2769
잘 받았어요~!!@
(1)
[≪]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