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여긴 이상하게 주말이면 죽는군요...
이름: onion (http://onion.sarang.net) [수정] 2001-02-12 04:59:25
넥사모랑 같이 주말이면 죽는군요...
이런말 하는 저도 제 사이트 죽어서 지금 고민중이기는 합니다만...
쩝....
다들 할루하세요...
흑흑...넥스트 넘 어려워요...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 [수정] 2001-02-12 10:22:39
주말이면 회사 사무실이 깜박깜박 정전되서 큰일입니다요. 덕분에 NeXTcube.org damotori.org DigitalCube NeXaMo IconDB DigiFancy 다 치매에 걸리곤 하지요. 흑흑... -.-;

PS. 빨랑 배너 줘요~!
이름: 한호성 (http://groove.dyndns.org/mlrd/) [수정] 2001-02-12 11:43:45
mlrd도 죽어요 흑흑

주말마다 죽는거 시려시려시려

        - mlrd, the Emerald.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1-02-12 11:54:58
호성 사마 빼먹어서 지송... 글구 호성님도 빨랑 배너 던져줘요. 넥스트리쉬한 걸루...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92이철2001-02-122993   안녕하세요... (4)
91서지환2001-02-143700   [질문] 웹오브젝트에서의 한글사용 (1)
90capri912001-02-133286   [알림] damotori 오픈기념 대 벙개
89LineRoh2001-02-122764   [번개] 2월 12일 번개 있습니다. (1)
88onion2001-02-122745   [잡담] 여긴 이상하게 주말이면 죽는군요... (3)
87onion2001-02-102847   [잡담] 햐아~! 이런곳에도..
86capri912001-02-093673   [알림] damotori.org가 개장했습니다
85최승희2001-02-092968   추카~ 다모토리 오픈기념 벙개 (1)
84정미2001-02-072872   집에 일찍 들어가~~ (4)
83onion2001-02-023040   [잡담] Counter이상 있는거 아닙니까...? (3)
82capri912001-02-063494   [알림] 놀자형 백수 기념 축하주 번개 (1)
81capri912001-02-053741   [알림] Counter를 새로 달았습니다
80두기2001-02-032956   형님 건강하십니까? 언제 술한잔 해야죠.. ^^; (1)
79김무성2001-02-033079   성한님 어제 잘들어갔나요? (1)
782001-02-022769   잘 받았어요~!!@ (1)
[≪] [<]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