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개무량하군요.
이름: 최준 [수정] 2005-06-26 02:15:38
안녕하세요. 예전의 기억을 찾아 넥사모를 거쳐 이렇게 이곳까지 왔습니다.

한 10년전 쯤에 하드디스크 하나 달랑 들고 대구에서 서울까지 왔다갔다 하던 기억이 납니다.

노호선, 한규일 그리고 다른 분들 이름이 잘 기억이 안나는데....

마치 오래된 어릴적 사진을 찾았는데 너무 반가운... 그런 마음입니다. 집에 넥스트스텝3.2부터

해서 아마도 오픈스텝 까지 한 20여장 프로그램이 있는 것 같은데 다시 한번 빌드해 보아야 겠

습니다. 펜티엄3에서도 되는가 보죠?  칩셋이 어디까지 가능한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게 694VIA 칩셋하고, Tyan tiger 230인데 이것도 via사 것으로 기억합니다.

혹시나 인텔 듀얼 시피유도 지원하는지 궁금합니다 . 너무 오래되어서 기억이 가물가물하군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6-27 00:27:09
흠.. 기본적으로 openstep은 sis와 제일 친하고.. 다음이 VIA입니다... dual에는 깔리기만하고 single로 돌꺼구요...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5-06-27 01:42:13
최준님이면 의학을 전공하신 분 맞죠?
이름: 최준[삭제] [수정] 2005-06-27 13:57:21
흠 역시 호선님도 기억하고 계시구만요.
잘지내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넥사모 게시판은 한번씩 보는데 글을 남기기가 뭐해서 ....
많이 많이 반갑네요.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5-06-27 15:42:55
어떻게 지내시나요.
예전에 말씀하시기로는 마취과로 가실거라고 말씀하신거 같은데
예정대로 마취과로 가셨는지 아니면 다른 전공을 하셨는지...

지금 근무하시는데는 어디인지...
대구에 놀러가면 술한잔 사주시는지 ㅎㅎㅎ

호서니가...
이름: 최준[삭제] [수정] 2005-06-27 16:19:23
당근 술한잔 사드리지요. 현재는 대구에서 내과 봉직의 하고 있어요.
혹시나 내려 오시면 연락주세요. 011-9574-1718 ^^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5-06-27 17:40:26
ㅎㅎㅎ
답변이 거의 실시간이네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6-27 18:19:34
반갑습니다. 김성한입니다.

양파님이 벌써 답변을 올려주셨네요. 참고로 제 경우는 Asus 보드가 궁합이 잘 맞더군요. 그리고 Tyan tiger 100에 빌드해 본적이 있는데 NeXTSTEP은 안깔리더군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6-30 12:25:13
tiger100에 깔려요.. 제가 지금 그거 쓰는걸요.. 아.. next랑 open은 좀 틀리려나..-.-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6-30 16:56:07
ThinkPad i 노트북에도 NeXTSTEP은 안깔리고, OPENSTEP만 깔리더군요. NeXTSTEP은 워낙 하드웨어를 가려서... -.-;
이름: 최준[삭제] [수정] 2005-06-30 20:17:21
지금 넥스트스텝한번 깔아보려고 29160에서 2940으로
ATI8500에서 G400으로 변경을 하고 있습니다. .... 그런데 아무래도 삽질 아닌지 모르겠어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6-30 21:34:18
NeXTSTEP 지원하는 중고부품 구하시느라 힘드셨겠네요. 빌드 꼭 성공하시길 빕니다...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7-02 20:29:33
...삽질이실거같습니다.. ati에서 G400으로 변경하신건 잘하신것 같습니다만.... 2940대신.. 걍 eide에 설치하는게 나을거같습니다만..-.-;
이름: 로모뉴스[삭제] [수정] 2005-07-03 22:57:03
최준님이면 예전에 제가 사운드박스 드린분 맞나요? :)
이름: 최준[삭제] [수정] 2005-07-04 17:53:31
로모뉴스님이 누구신지..... ?
사운드박스라면 넥스트큐브에 들어가는 모듈이죠? 아마도 아닌것 같은데요.
제가 알고 있는 얼굴은 호선이 규일이 영덕이 그리고 미국에서 랩소디에서 한글만드시던... 이름이 기억이 잘 안나는 군요.T.T
예전 규일이게서 터틀비치 몬터레이 받은적은 있습니다. ^^
이름: LineRoh[삭제] [수정] 2005-07-04 17:58:14
로모뉴스님이나 최준님이나 두분 대구에 살고 계시다는...
이름: 로모뉴스[삭제] [수정] 2005-07-24 15:17:28
제가 착각한듯.. 대구분이시면 만나서 션한 맥주라도 한잔하시죠! :)
이름: 성원[삭제] [수정] 2005-08-29 22:22:18
저두 옛날생각이 나서 찾아왔는데 최준님 있으시네요. 경대에서 하이텔 넥스트스텝 동호회모임이 있어 그때 첨 보구..집에까지 가서 물어보구 nextstep책 들고 오구....^^;;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27capri912005-09-094898   [소개] 2005년 9월 7일 Apple Special Event (1)
526김재우2005-09-083525   여기 맞나요? (1)
525서지환2005-09-083342   iPod nano 출시 (1)
524LineRoh2005-08-285242   [정보] 맥오에스텐 포 인텔 경험기 (11)
523서지환2005-09-025461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가 옥션에.... (7)
522최준2005-06-263979   감개무량하군요. (17)
521산적2005-07-143748   처분되었습니다. (9)
520김성운2005-08-253384   가입이 가능한가요 (2)
519예지2005-08-233273   고모부,ㅋㅋㅋ (1)
518넥스트2005-07-014539   성한님이 쓰신, 넥스트 history를 약간 수정했습니다. (18)
517박영수2005-08-013985   NeXTSTEP에서 최상의 랜카드?? (1)
516로모뉴스2005-06-104090   NeXT 키보드 받침 고무, 필요한분께 드림 :) (3)
515최준2005-07-045973   빌드에 관해서 도움 부탁합니다. (16)
514홍정의2005-07-094058   넥스트에서의 LAN 설정방법 (3)
513홍정의2005-06-273730   HP build & Greeting (3)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