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모부,ㅋㅋㅋ
이름: 예지 [수정] 2005-08-23 02:46:29
ㅋㅋㅋ고모부,ㅋㅋㅋ
잘계세요? ㅋㅋㅋ
ㅋㅋㅋ갑자기 윤지랑 유승이랑 보고싶어서~
요기왔다가 ㅋㅋ 사진 퍼가요ㅋ
플래쉬만들었어요 ㅋㅋ귀여운윤지랑 유승이,, ㅋㅋㅋ
빨리또보고싶어요ㅠㅠ
언제포항옵니까 ㅠㅠ

//ㅋㅋ이제 날도 쫌쌀쌀해지고,,ㅋ
아이들감기안걸리게,, 아부지가 잘챙겨줘요 ㅋㅋ히히 ㅋ
특히 윤지ㅋㅋ

고모부, 고롬 담에 또 들릴께요~ ㅋㅋㅋ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8-23 21:23:07
예지야, 잘 있었니?

얼마전에 포항에서 윤지랑 유승이 보고 나니까 더 보고 싶은가 보네.

너도 잘 지내고, 항상 건강해라...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27capri912005-09-094898   [소개] 2005년 9월 7일 Apple Special Event (1)
526김재우2005-09-083525   여기 맞나요? (1)
525서지환2005-09-083342   iPod nano 출시 (1)
524LineRoh2005-08-285242   [정보] 맥오에스텐 포 인텔 경험기 (11)
523서지환2005-09-025461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가 옥션에.... (7)
522최준2005-06-263979   감개무량하군요. (17)
521산적2005-07-143749   처분되었습니다. (9)
520김성운2005-08-253385   가입이 가능한가요 (2)
519예지2005-08-233274   고모부,ㅋㅋㅋ (1)
518넥스트2005-07-014539   성한님이 쓰신, 넥스트 history를 약간 수정했습니다. (18)
517박영수2005-08-013985   NeXTSTEP에서 최상의 랜카드?? (1)
516로모뉴스2005-06-104090   NeXT 키보드 받침 고무, 필요한분께 드림 :) (3)
515최준2005-07-045973   빌드에 관해서 도움 부탁합니다. (16)
514홍정의2005-07-094058   넥스트에서의 LAN 설정방법 (3)
513홍정의2005-06-273730   HP build & Greeting (3)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