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름: 예지 | [수정] 2005-08-23 02:46:29 |
ㅋㅋㅋ고모부,ㅋㅋㅋ
잘계세요? ㅋㅋㅋ
ㅋㅋㅋ갑자기 윤지랑 유승이랑 보고싶어서~
요기왔다가 ㅋㅋ 사진 퍼가요ㅋ
플래쉬만들었어요 ㅋㅋ귀여운윤지랑 유승이,, ㅋㅋㅋ
빨리또보고싶어요ㅠㅠ
언제포항옵니까 ㅠㅠ
//ㅋㅋ이제 날도 쫌쌀쌀해지고,,ㅋ
아이들감기안걸리게,, 아부지가 잘챙겨줘요 ㅋㅋ히히 ㅋ
특히 윤지ㅋㅋ
고모부, 고롬 담에 또 들릴께요~ ㅋㅋㅋ |
| 이름: capri91 | [삭제] [수정] 2005-08-23 21:23:07 |
예지야, 잘 있었니?
얼마전에 포항에서 윤지랑 유승이 보고 나니까 더 보고 싶은가 보네.
너도 잘 지내고, 항상 건강해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