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od nano 출시
이름: 서지환 (http://blog.naver.com/hwanny) [수정] 2005-09-08 15:16:56
iPod이 또 가지치기를 했습니다.
iPod nano라고 셔플보다 폭이 2배정도 커지고 무거워졌지만 오히려 얇아졌군요.
얼마 전에도 2세대 iPod의 무게 땜에 셔플을 살려다가 액정이 없어 포기했는데....
딱 맞는 제품이 나오거 같습니다.
U2만 나오던 블랙모델도 같이 나오고....
드디어 새로운 iPod으로 옮겨타야할 때가 온 거 같습니다.
국내판매가가 얼마나 할지 몰라도 셔플을 생각하면 그리 비살 것 같지 않습니다.
셔플이 충전기가 별매인데 비해 독까지 포함된 가격이니....
자세한 것은 애플홈에 가 보세요.
iTunes 내장한 모토롤라핸펀 소식까지 있군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9-08 23:45:55
iPod nano 정말 얇고 가벼워 보이네요. 이번 모델은 가망성 있어 보입니다. 국내 시장에서 얼마나 히트칠지 궁금해집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27capri912005-09-094898   [소개] 2005년 9월 7일 Apple Special Event (1)
526김재우2005-09-083525   여기 맞나요? (1)
525서지환2005-09-083342   iPod nano 출시 (1)
524LineRoh2005-08-285241   [정보] 맥오에스텐 포 인텔 경험기 (11)
523서지환2005-09-025460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가 옥션에.... (7)
522최준2005-06-263978   감개무량하군요. (17)
521산적2005-07-143748   처분되었습니다. (9)
520김성운2005-08-253384   가입이 가능한가요 (2)
519예지2005-08-233273   고모부,ㅋㅋㅋ (1)
518넥스트2005-07-014539   성한님이 쓰신, 넥스트 history를 약간 수정했습니다. (18)
517박영수2005-08-013985   NeXTSTEP에서 최상의 랜카드?? (1)
516로모뉴스2005-06-104090   NeXT 키보드 받침 고무, 필요한분께 드림 :) (3)
515최준2005-07-045973   빌드에 관해서 도움 부탁합니다. (16)
514홍정의2005-07-094058   넥스트에서의 LAN 설정방법 (3)
513홍정의2005-06-273730   HP build & Greeting (3)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