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분되었습니다.
이름: 산적 [수정] 2005-07-14 17:45:05
죄송합니다.. 처분 되었습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7-14 21:30:11
오오오.. 초 사고싶은 생각... 메가픽셀 모니터도 대박이군요.. 큐브 디멘젼인가요 normal cube인가요?
뭐 컬러스테이션이야.. soundbox만 있다면야.. adb도 있고 블랙홀도 있으니 어떻게든 사용은 가능할거같은데...
apple ANS-700이라.. dhgh.... aix os군요... 웬지 멋져보이는데요...@.@
호오.. 찾아보니깐 나름대로 ppc model이네요?.. apple.. 왜 이런 돈 안되는짓을 한게ㅤㄴㅑㅅ...-.-;
이름: 산적[삭제] [수정] 2005-07-16 08:51:12
nomal cube입니다.. 디멘션은 아님니다.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7-18 17:58:35
디멘젼이 아니면... 컬러는 안되는거죠?...(사실 흑백의 next도 멋지기는 합니다만...)
이름: 산적[삭제] [수정] 2005-07-19 08:28:55
구입하시고자 하시는분이 별로 없는듯 하네요.. 아무래도 다른곳에 물건을 내놓아야 될것 같습니다..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7-20 10:34:49
흑... 한달만 기둘려주신다면 제가 어떻게 질러볼텐데... 그런데 가격같은걸 제시를 해주시면 좀 더 많은 분들이 침을 흘리지 않을까 합니다.... _._
이름: 박영수[삭제] [수정] 2005-07-21 10:28:31
CUBE...
보다 자세한 것이 너무 궁금해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7-29 00:27:38
어헉.. 탐나는 물건이 너무 많아요..... 사진 괜히 다 구다봤...(쿨럭)
next도 탐이나지만.. IBM의 신클라이언트랑 apple server랑 next cube랑.. (next station도 좋아보이고) indigo도 죽이는군요... sgi늬 1600sw도 탐이납니다.. 대단하신거같아요..(풀썩)
이름: 박영수[삭제] [수정] 2005-07-29 08:19:33
그냥 방을 주시면 안될까요? ^^ 너무 탐나는 물건들이 많네요...
이름: anarchy[삭제] [수정] 2005-08-28 01:35:27
산적님 연락처가 없네요.  전화주세요.  018-285-3611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527capri912005-09-094898   [소개] 2005년 9월 7일 Apple Special Event (1)
526김재우2005-09-083525   여기 맞나요? (1)
525서지환2005-09-083342   iPod nano 출시 (1)
524LineRoh2005-08-285242   [정보] 맥오에스텐 포 인텔 경험기 (11)
523서지환2005-09-025461   넥스트스테이션 터보 칼라가 옥션에.... (7)
522최준2005-06-263979   감개무량하군요. (17)
521산적2005-07-143749   처분되었습니다. (9)
520김성운2005-08-253384   가입이 가능한가요 (2)
519예지2005-08-233273   고모부,ㅋㅋㅋ (1)
518넥스트2005-07-014539   성한님이 쓰신, 넥스트 history를 약간 수정했습니다. (18)
517박영수2005-08-013985   NeXTSTEP에서 최상의 랜카드?? (1)
516로모뉴스2005-06-104090   NeXT 키보드 받침 고무, 필요한분께 드림 :) (3)
515최준2005-07-045973   빌드에 관해서 도움 부탁합니다. (16)
514홍정의2005-07-094058   넥스트에서의 LAN 설정방법 (3)
513홍정의2005-06-273730   HP build & Greeting (3)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