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름: 산적 | [수정] 2005-07-14 17:45:05 |
오오오.. 초 사고싶은 생각... 메가픽셀 모니터도 대박이군요.. 큐브 디멘젼인가요 normal cube인가요?
뭐 컬러스테이션이야.. soundbox만 있다면야.. adb도 있고 블랙홀도 있으니 어떻게든 사용은 가능할거같은데...
apple ANS-700이라.. dhgh.... aix os군요... 웬지 멋져보이는데요...@.@
호오.. 찾아보니깐 나름대로 ppc model이네요?.. apple.. 왜 이런 돈 안되는짓을 한게ㅤㄴㅑㅅ...-.-; |
| nomal cube입니다.. 디멘션은 아님니다. ^^; |
| 디멘젼이 아니면... 컬러는 안되는거죠?...(사실 흑백의 next도 멋지기는 합니다만...) |
| 구입하시고자 하시는분이 별로 없는듯 하네요.. 아무래도 다른곳에 물건을 내놓아야 될것 같습니다.. ^^; |
| 흑... 한달만 기둘려주신다면 제가 어떻게 질러볼텐데... 그런데 가격같은걸 제시를 해주시면 좀 더 많은 분들이 침을 흘리지 않을까 합니다.... _._ |
CUBE...
보다 자세한 것이 너무 궁금해요... |
어헉.. 탐나는 물건이 너무 많아요..... 사진 괜히 다 구다봤...(쿨럭)
next도 탐이나지만.. IBM의 신클라이언트랑 apple server랑 next cube랑.. (next station도 좋아보이고) indigo도 죽이는군요... sgi늬 1600sw도 탐이납니다.. 대단하신거같아요..(풀썩) |
| 그냥 방을 주시면 안될까요? ^^ 너무 탐나는 물건들이 많네요... |
| 이름: anarchy | [삭제] [수정] 2005-08-28 01:35:27 |
| 산적님 연락처가 없네요. 전화주세요. 018-285-361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