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모처럼 삽질중인데...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5-04-27 12:02:32
훗... 미치겠군요...-.-;
이번에는 해상도를 좀 높게 쓰고싶은데....
1280x1024에서는.. 256컬러밖에 지원이 안되는듯...
환장하겄습니다.. 비됴램은 남아도는데말이죠...-.-;
덕분에 cubx로 linux에 붙어서 쓰는데 낭패를 보고 있는 중입니다.....

혹시 방법 아시는분은 알려주세요..
아 그리고 성한사마가 알려주신 maxram.. 다 좋은데 메모리 1G는 인식 못합니다..
panic이 아니라 바로 재부팅이더구먼요...
걍 900M을 계산해서 쓰고 있습니다...
다들 파이팅이요....@.@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4-27 17:04:28
양파님의 삽질은 끝이 없으시군요. ^^;

VGA와 드라이버가 어떤건지요? 근데 드라이버에서 지원하지 않으면 별 수 없을듯 합니다. 그리고 메모리 제한을 없애는 명령은 maxram이 아니라 maxmem 입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4-27 23:23:51
vga는 쿼드로4 750XGL ... driver는 vesa입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4-28 12:44:41
헉, Quadro... 자랑하시는거죠? -.-;

아쉽게도 OPENSTEP VESA 드라이버로는 1280x1024에서 8비트 컬러 밖에 안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가능하시면 1280x1024에서 32비트 컬러가 사용 가능한 G400을 사용하심이 어떠실지요. 중고로 2-3만원 정도 밖에 안할텐데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4-29 00:16:44
하지만G400 은 확실히 느린감이.심해요.....vesa 임을 감안한다 하더라도 지금VGA 가.빠릅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4-30 00:25:04
그래도 8비트 컬러보단 32비트 컬러가 보기 좋지 않을까요?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4-30 09:08:43
흠.... 32가 훨 낫지만.. 32는 지원을..하던가요?...-.-;
일단 1024에 16으로 보고있는데.. 이것만해도 훨 낫군요.... 일단은 버텨보겠심둥..-.-;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97onion2005-05-193467   역시 *step은 재미있어요.. (2)
496onion2005-05-193260   에헤헤헤헤헤헤헤헤 (1)
495next2005-05-123176   정말 스테이션은 사운드박스가 없으면 사용불가인가요? (4)
494김영환2005-05-074171   설치중 system panic 이!!! ㅠ.ㅠ (8)
493next2005-05-104397   넥스트를 구매했는데.. 넥스트 큐브를 대신 가져 가실분.. (4)
492next2005-05-093282   넥스트 머신 파실분 계신지.. (1)
491김영환2005-05-064209   샘송 센쓰 s500 에 오픈 스텝을 설치하려고 하는데.. (8)
490김강수2005-05-033920   저팬 야후 옥션에 큐브 디멘션이 한대 나왔네요... (3)
489damotori2005-05-023364   넥스트를 다시 깔면서... (4)
4882005-05-013506   넥스트 설치에 도움을 얻고자... (9)
487onion2005-04-273374   흠.. 모처럼 삽질중인데... (6)
486김강수2005-04-272965   오늘도 여전히 삽질중.. (2)
485onion2005-04-273884   흠.. 낭패를 보고있는 중입니다....-.-; (질문이에요) (2)
484onion2005-03-293115   어째 다들 조용하십니다..ㅋㅋㅋ (12)
483희진2005-03-242941   까꿍~ ^^*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