흠.. 낭패를 보고있는 중입니다....-.-; (질문이에요)
이름: onion (http://onionmixer.net) [수정] 2005-04-27 16:39:35
혹시 아시는 분은 좀 알려주세요....
intel nextstep에서
single booting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아는분은 좀 알려주세요...T.T

root계정의 shell을 gnu bash로 바꿨다가..
login이 안되는 낭패를 겪고 있습니다.
config=Default로 될거같았는데.. 그것도 안되는군요.. login창이 떠버립니다..
(뭐 결과적으로는 login을 못한다는거죠..-.-)

mach머신은.... bsd -s 등으로 가능한데...
intel머신에서는 방법을 못찾겠습니다.. 아는분은 좀 알려주세요..(크흐흑)

-----새벽녘의 흡혈양파-----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4-27 17:02:43
흠.. 그냥 메모리 체크한다음 -s 만 해주면 되는거였군요... netinfo를 back을 다시 복사해서 rewrite해주는것으로 복구는 끝났습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4-27 17:06:41
다행이네요. 근데 삽질은 고생은 수반한다죠?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97onion2005-05-193467   역시 *step은 재미있어요.. (2)
496onion2005-05-193260   에헤헤헤헤헤헤헤헤 (1)
495next2005-05-123176   정말 스테이션은 사운드박스가 없으면 사용불가인가요? (4)
494김영환2005-05-074171   설치중 system panic 이!!! ㅠ.ㅠ (8)
493next2005-05-104397   넥스트를 구매했는데.. 넥스트 큐브를 대신 가져 가실분.. (4)
492next2005-05-093282   넥스트 머신 파실분 계신지.. (1)
491김영환2005-05-064209   샘송 센쓰 s500 에 오픈 스텝을 설치하려고 하는데.. (8)
490김강수2005-05-033920   저팬 야후 옥션에 큐브 디멘션이 한대 나왔네요... (3)
489damotori2005-05-023364   넥스트를 다시 깔면서... (4)
4882005-05-013506   넥스트 설치에 도움을 얻고자... (9)
487onion2005-04-273374   흠.. 모처럼 삽질중인데... (6)
486김강수2005-04-272966   오늘도 여전히 삽질중.. (2)
485onion2005-04-273885   흠.. 낭패를 보고있는 중입니다....-.-; (질문이에요) (2)
484onion2005-03-293115   어째 다들 조용하십니다..ㅋㅋㅋ (12)
483희진2005-03-242941   까꿍~ ^^*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