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스테이션은 사운드박스가 없으면 사용불가인가요?
이름: next [수정] 2005-05-12 00:00:18
강수님 말씀대로 정말 스테이션은 사운드박스가 없으면 사용불가인가요?
블랙홀사이트에서 9.99달러에 팔고 있기는 한데..
블랙홀에서 구입해 보신분 계세요?
이름: next[삭제] [수정] 2005-05-12 00:12:05
아.. 강수님 그럼 사운드 박스에 붙는 케이블이 NeXT Color Station Monitor Y Cable 이거 인가요?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5-12 00:33:45
네, 맞습니다. 키보드, 마우스, 사운드 박스, Y 케이블 중에 하나라도 없으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름: 김강수[삭제] [수정] 2005-05-12 08:03:54
넥스트 터보 컬러 스테이션을 얼마에 구입하셨는지는 몰라도...
저 역시 구입후 사운드 박스란것이 없으면 안된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았습니다.
본체 뒤에 아예 ADB키보드및 마우스를 꼽는 자리가 없습니다.
미치고 환장할 노릇이죠...즉 전원도 키보드 스위치를 통해 신호를 보내게 되는데.
이것 부터가 안되니.. 말그대로 그림에 떡이 되어 버리는것이죠.
사견이지만.. 스테이션 컬러를 취소 하시고 큐브 풀셋을 사시는것이 정신건강에 이로울듯 합니다. ^^;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5-12 20:02:18
흠.. 아니면 블랙홀 같은데서 soundbox만 구매가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만...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97onion2005-05-193467   역시 *step은 재미있어요.. (2)
496onion2005-05-193260   에헤헤헤헤헤헤헤헤 (1)
495next2005-05-123176   정말 스테이션은 사운드박스가 없으면 사용불가인가요? (4)
494김영환2005-05-074170   설치중 system panic 이!!! ㅠ.ㅠ (8)
493next2005-05-104396   넥스트를 구매했는데.. 넥스트 큐브를 대신 가져 가실분.. (4)
492next2005-05-093281   넥스트 머신 파실분 계신지.. (1)
491김영환2005-05-064208   샘송 센쓰 s500 에 오픈 스텝을 설치하려고 하는데.. (8)
490김강수2005-05-033919   저팬 야후 옥션에 큐브 디멘션이 한대 나왔네요... (3)
489damotori2005-05-023363   넥스트를 다시 깔면서... (4)
4882005-05-013505   넥스트 설치에 도움을 얻고자... (9)
487onion2005-04-273373   흠.. 모처럼 삽질중인데... (6)
486김강수2005-04-272965   오늘도 여전히 삽질중.. (2)
485onion2005-04-273884   흠.. 낭패를 보고있는 중입니다....-.-; (질문이에요) (2)
484onion2005-03-293115   어째 다들 조용하십니다..ㅋㅋㅋ (12)
483희진2005-03-242941   까꿍~ ^^*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