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여전히 삽질중..
이름: 김강수 [수정] 2005-04-27 18:03:58
사이트가 폐쇠된줄 알았더니.. 다시 오픈되어 무지 반갑네요.. ^^;

그나저나.. 제게 큐브, 스테이션, 터보 스테이션... 이렇게 3대가 있습니다.
큐브는 흑백 모니터와 키보드 마우스 풀셋인데.....

문제는 OS를 여전히 못구하고 있다는 겁니다.

혹시 OS를 복사 해 주실분이나.. 파실분 없으신지요??
부산 분이면 술한잔 하며 올드 컴에 대한 진한 얘기를 나누고 싶습니다.

어쩌다 보니... SGI 인디, 인디고, 인디고2, 옥테인, 320, 540, 애플 ANS700, 클래식..등..
닥치는대로 모으다 보니.. 문제는 저와 비스무리한 취미를 가지신 지역분이 없어
씁쓸합니다.. ^^;

ps. 터보 스테이션은 사운드 박스가 없는 관계로 전원 한번 넣어 보지 못했습니다. ㅠㅠ;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4-27 20:55:00
흠.. 부산분이라.. 제가 별다른일 없으면 다음주쯤 창원에 갔다가 부산을 갈 지 모르겠군요.. 갈때 준비해드릴 수 있으면 준비해드립죠.... 부산이라.. 범일동에서 돼지국밥 사세욧..ㅋㅋㅋ
이름: 김강수[삭제] [수정] 2005-04-27 21:15:59
고맙습니다... ^^;.. 출발하신다는 메세지 남기면.. 핸드폰 연락처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럼.. ^^;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97onion2005-05-193467   역시 *step은 재미있어요.. (2)
496onion2005-05-193260   에헤헤헤헤헤헤헤헤 (1)
495next2005-05-123176   정말 스테이션은 사운드박스가 없으면 사용불가인가요? (4)
494김영환2005-05-074171   설치중 system panic 이!!! ㅠ.ㅠ (8)
493next2005-05-104397   넥스트를 구매했는데.. 넥스트 큐브를 대신 가져 가실분.. (4)
492next2005-05-093282   넥스트 머신 파실분 계신지.. (1)
491김영환2005-05-064209   샘송 센쓰 s500 에 오픈 스텝을 설치하려고 하는데.. (8)
490김강수2005-05-033920   저팬 야후 옥션에 큐브 디멘션이 한대 나왔네요... (3)
489damotori2005-05-023364   넥스트를 다시 깔면서... (4)
4882005-05-013506   넥스트 설치에 도움을 얻고자... (9)
487onion2005-04-273374   흠.. 모처럼 삽질중인데... (6)
486김강수2005-04-272966   오늘도 여전히 삽질중.. (2)
485onion2005-04-273884   흠.. 낭패를 보고있는 중입니다....-.-; (질문이에요) (2)
484onion2005-03-293115   어째 다들 조용하십니다..ㅋㅋㅋ (12)
483희진2005-03-242941   까꿍~ ^^*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