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팬 야후 옥션에 큐브 디멘션이 한대 나왔네요...
이름: 김강수 [수정] 2005-05-03 07:54:40
http://page7.auctions.yahoo.co.jp/jp/auction/g34225157

꽤 고가에 판매가 될것 같은데... 디멘션 보드만 해도 꽤 비싼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탐이 나는군요.. 그런데.. 엄두는 못낼것 같습니다.. ^^;

샀다가 마누라에게 두들겨 맞을것 생각하니 끔찍하네요..ㅋㅋㅋㅋ~~~
이름: 오뎅[삭제] [수정] 2005-05-03 08:32:41
안녕하세요.
안타깝게도 해외 배송은 안한다고 하는 거 같은데요...
그림의 떡이군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5-03 09:15:27
흠.. 해외배송 안한다는건.. 사실 그사람의 email 또는 ebay의 쪽지(?)기능으로 네고를 하면.. 사실 가능한 경우도 꽤 있습니다. 그것이 신품이 아니라 구형인 경우에는 더더욱 네고가 가능하거든요. 그런데 디멘젼 자체는 꽤 비싼게 아닌데 말입니다.. 제가 저번에 사진을 올렸던 디멘젼-pyro정도라면 혹시 모르겠지만요...-.-;
이름: 서지환[삭제] [수정] 2005-05-04 22:06:22
일본야후는 해외배송이 안되지만 대신 경매대행 싸이트가 몇군데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곳을 이용해보는 것은 어떨지????
이베이는 몇번 이용해 봤지만 아직 경매대행은 안 해봐서 어떤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누구 해 보신 분 없으신가요????

http://page7.auctions.yahoo.co.jp/jp/auction/g34225157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97onion2005-05-193467   역시 *step은 재미있어요.. (2)
496onion2005-05-193260   에헤헤헤헤헤헤헤헤 (1)
495next2005-05-123176   정말 스테이션은 사운드박스가 없으면 사용불가인가요? (4)
494김영환2005-05-074171   설치중 system panic 이!!! ㅠ.ㅠ (8)
493next2005-05-104397   넥스트를 구매했는데.. 넥스트 큐브를 대신 가져 가실분.. (4)
492next2005-05-093282   넥스트 머신 파실분 계신지.. (1)
491김영환2005-05-064209   샘송 센쓰 s500 에 오픈 스텝을 설치하려고 하는데.. (8)
490김강수2005-05-033920   저팬 야후 옥션에 큐브 디멘션이 한대 나왔네요... (3)
489damotori2005-05-023363   넥스트를 다시 깔면서... (4)
4882005-05-013505   넥스트 설치에 도움을 얻고자... (9)
487onion2005-04-273373   흠.. 모처럼 삽질중인데... (6)
486김강수2005-04-272965   오늘도 여전히 삽질중.. (2)
485onion2005-04-273884   흠.. 낭패를 보고있는 중입니다....-.-; (질문이에요) (2)
484onion2005-03-293115   어째 다들 조용하십니다..ㅋㅋㅋ (12)
483희진2005-03-242941   까꿍~ ^^* (1)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