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Player.app과 MMP.app v3.02...
이름: capri91 [수정] 2005-02-13 19:37:47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MP3Player.app은 전홍렬님과 서상혁님이 만들었던 NeXT용 베타 버젼을 바탕으로 제가 Intel용을 추가로 포팅하고 기타 수정을 가해서 컴파일한 어플입니다.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NeXTSTEP/audio/MP3Player.1.1.NI.bs.tar.gz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NeXTSTEP/audio/MP3Player.1.1.README







MP3Player.app에 포함된 mpeg audio decoder(mpg123 v0.52)가 오래된 버젼이라서 못읽는 mp3 파일이 좀 있습니다. MMP.app v3.02 버젼에 포함된 mpeg audio decoder(mpg123 v0.59)가 있으면 이 문제가 해결될 수 있는데, 지금은 다운받을 수 있는 곳이 없군요. 혹시 MMP.app v3.02를 가지신 분이 있으면 보내주세요.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2-14 09:48:42
흠.. mpg123이라면 있습니다.

http://onionmixer.net/~onion/mpg123-pre0.59s.tar.gz

수고하세요.. 반드시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2-14 09:49:25
아... MMP에 포함된 버전이 필요하신거군요......죄..죄송합니다.. 제꺼는 그냥 일반 소스입니다..T.T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82nonuke2005-03-232970   오랜만에 와서리... (1)
481오뎅2005-03-183067   iPod Suffle을 질렀습니다. (7)
480onion2005-03-126816   NeXT의 Nitro와 Pyro 보드 (5)
479오뎅2005-03-094090   [질문] NeXTSTEP에서 한자 입력 (10)
478NeXTMANIA2005-03-063425   OPENSTEP 설치후 패치중 에러.. --; (7)
477오뎅2005-02-284294   [질문] 하드디스크 용량 (14)
476guest2005-03-043169   아래 482번 질문했었던 유저입니다. (2)
475오뎅2005-03-024196   OPENSTEP 사용자 매뉴얼 (1)
474김석2005-02-273047   Nextstep Touch Driver관련 (1)
473오뎅2005-02-232949   재가동 되었네요. (10)
472오뎅2005-02-253280   NeXTSTEP에서 해결된 문제들... (4)
471서지환2005-02-254440   옥션에 넥스트큐브가 떴군요. (3)
470오뎅2005-02-134148   [질문] NeXTSTEP 빌드 후 남은 미해결 문제 (7)
469capri912005-02-133443   MP3Player.app과 MMP.app v3.02... (2)
468오뎅2005-02-076411   [질문] NeXTSTEP 3.3J의 패치 (12)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