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Player.app과 MMP.app v3.02...
이름: capri91
[수정]
2005-02-13 19:37:47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MP3Player.app은 전홍렬님과 서상혁님이 만들었던 NeXT용 베타 버젼을 바탕으로 제가 Intel용을 추가로 포팅하고 기타 수정을 가해서 컴파일한 어플입니다.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NeXTSTEP/audio/MP3Player.1.1.NI.bs.tar.gz
http://www.nextcube.org/pub/MustHave/NeXTSTEP/audio/MP3Player.1.1.README
MP3Player.app에 포함된 mpeg audio decoder(mpg123 v0.52)가 오래된 버젼이라서 못읽는 mp3 파일이 좀 있습니다. MMP.app v3.02 버젼에 포함된 mpeg audio decoder(mpg123 v0.59)가 있으면 이 문제가 해결될 수 있는데, 지금은 다운받을 수 있는 곳이 없군요. 혹시 MMP.app v3.02를 가지신 분이 있으면 보내주세요.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5-02-14 09:48:42
흠.. mpg123이라면 있습니다.
http://onionmixer.net/~onion/mpg123-pre0.59s.tar.gz
수고하세요.. 반드시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5-02-14 09:49:25
아... MMP에 포함된 버전이 필요하신거군요......죄..죄송합니다.. 제꺼는 그냥 일반 소스입니다..T.T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482
nonuke
2005-03-23
2970
오랜만에 와서리...
(1)
481
오뎅
2005-03-18
3067
iPod Suffle을 질렀습니다.
(7)
480
onion
2005-03-12
6816
NeXT의 Nitro와 Pyro 보드
(5)
479
오뎅
2005-03-09
4090
[질문] NeXTSTEP에서 한자 입력
(10)
478
NeXTMANIA
2005-03-06
3425
OPENSTEP 설치후 패치중 에러.. --;
(7)
477
오뎅
2005-02-28
4294
[질문] 하드디스크 용량
(14)
476
guest
2005-03-04
3169
아래 482번 질문했었던 유저입니다.
(2)
475
오뎅
2005-03-02
4196
OPENSTEP 사용자 매뉴얼
(1)
474
김석
2005-02-27
3047
Nextstep Touch Driver관련
(1)
473
오뎅
2005-02-23
2949
재가동 되었네요.
(10)
472
오뎅
2005-02-25
3280
NeXTSTEP에서 해결된 문제들...
(4)
471
서지환
2005-02-25
4440
옥션에 넥스트큐브가 떴군요.
(3)
470
오뎅
2005-02-13
4148
[질문] NeXTSTEP 빌드 후 남은 미해결 문제
(7)
469
capri91
2005-02-13
3443
MP3Player.app과 MMP.app v3.02...
(2)
468
오뎅
2005-02-07
6411
[질문] NeXTSTEP 3.3J의 패치
(12)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