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xtstep Touch Driver관련
이름: 김석 [수정] 2005-02-27 18:50:36
안녕하십니까?
예전에도 어느분이 글을 올리셨던것 같습니다.
Nextstep 3.3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이것에 사용할 수 있는 Touch Driver가 있는지 궁금 합니다.
혹 사용 할수 있는 방법을 알고 계신는 분은 알려 주십시요.
어떻게든 사용만 할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2-27 22:47:01
안녕하세요. 김성한입니다.

Touch screen용 드라이버를 얘기하시는 거라면, NeXTSTEP에서 지원하는 드라이버가 없습니다. 유일한 방법은 제조사에 의뢰해서 드라이버를 만드는 수밖에 없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현재 NeXTSTEP은 Max OS X으로 넘어가면서 모든 지원이 끊긴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82nonuke2005-03-232970   오랜만에 와서리... (1)
481오뎅2005-03-183067   iPod Suffle을 질렀습니다. (7)
480onion2005-03-126816   NeXT의 Nitro와 Pyro 보드 (5)
479오뎅2005-03-094090   [질문] NeXTSTEP에서 한자 입력 (10)
478NeXTMANIA2005-03-063425   OPENSTEP 설치후 패치중 에러.. --; (7)
477오뎅2005-02-284294   [질문] 하드디스크 용량 (14)
476guest2005-03-043169   아래 482번 질문했었던 유저입니다. (2)
475오뎅2005-03-024196   OPENSTEP 사용자 매뉴얼 (1)
474김석2005-02-273047   Nextstep Touch Driver관련 (1)
473오뎅2005-02-232948   재가동 되었네요. (10)
472오뎅2005-02-253279   NeXTSTEP에서 해결된 문제들... (4)
471서지환2005-02-254439   옥션에 넥스트큐브가 떴군요. (3)
470오뎅2005-02-134147   [질문] NeXTSTEP 빌드 후 남은 미해결 문제 (7)
469capri912005-02-133442   MP3Player.app과 MMP.app v3.02... (2)
468오뎅2005-02-076411   [질문] NeXTSTEP 3.3J의 패치 (12)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