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482번 질문했었던 유저입니다.
이름: guest [수정] 2005-03-04 23:26:01
Thinkpad 760ed 구매하려고 하다가 600X를 구매했습니다.
nextstep은 불가능한것 같고 openstep4.2를 빌드하려고 하는데요,
그래픽카드때문에 Mach patch 2인가 3인가를 패치하면 VESA드라이버로
인식시킬수있다고 검색을 해보니 나오네요.
자료실에 패치 부탁드려요. 자료실에는 없는것 같고,
peanets인가는 접속이 안되네요.~~~ 그럼, 감사.
이름: onion[삭제] [수정] 2005-03-05 04:32:05
http://www.nextcube.org/pub/Packages/OPENSTEP/NeXTanswers/Patches/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름: guest[삭제] [수정] 2005-03-05 17:38:07
그러면, Patch4안에 모두 있는 것이군요. 이미, 있는 것을
몰랐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82nonuke2005-03-232970   오랜만에 와서리... (1)
481오뎅2005-03-183067   iPod Suffle을 질렀습니다. (7)
480onion2005-03-126816   NeXT의 Nitro와 Pyro 보드 (5)
479오뎅2005-03-094090   [질문] NeXTSTEP에서 한자 입력 (10)
478NeXTMANIA2005-03-063425   OPENSTEP 설치후 패치중 에러.. --; (7)
477오뎅2005-02-284294   [질문] 하드디스크 용량 (14)
476guest2005-03-043169   아래 482번 질문했었던 유저입니다. (2)
475오뎅2005-03-024195   OPENSTEP 사용자 매뉴얼 (1)
474김석2005-02-273046   Nextstep Touch Driver관련 (1)
473오뎅2005-02-232948   재가동 되었네요. (10)
472오뎅2005-02-253279   NeXTSTEP에서 해결된 문제들... (4)
471서지환2005-02-254439   옥션에 넥스트큐브가 떴군요. (3)
470오뎅2005-02-134147   [질문] NeXTSTEP 빌드 후 남은 미해결 문제 (7)
469capri912005-02-133442   MP3Player.app과 MMP.app v3.02... (2)
468오뎅2005-02-076411   [질문] NeXTSTEP 3.3J의 패치 (12)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