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482번 질문했었던 유저입니다.
이름: guest
[수정]
2005-03-04 23:26:01
Thinkpad 760ed 구매하려고 하다가 600X를 구매했습니다.
nextstep은 불가능한것 같고 openstep4.2를 빌드하려고 하는데요,
그래픽카드때문에 Mach patch 2인가 3인가를 패치하면 VESA드라이버로
인식시킬수있다고 검색을 해보니 나오네요.
자료실에 패치 부탁드려요. 자료실에는 없는것 같고,
peanets인가는 접속이 안되네요.~~~ 그럼, 감사.
이름: onion
[삭제]
[수정]
2005-03-05 04:32:05
http://www.nextcube.org/pub/Packages/OPENSTEP/NeXTanswers/Patches/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름: guest
[삭제]
[수정]
2005-03-05 17:38:07
그러면, Patch4안에 모두 있는 것이군요. 이미, 있는 것을
몰랐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
작성자
날짜
조회
제 목
482
nonuke
2005-03-23
2970
오랜만에 와서리...
(1)
481
오뎅
2005-03-18
3067
iPod Suffle을 질렀습니다.
(7)
480
onion
2005-03-12
6816
NeXT의 Nitro와 Pyro 보드
(5)
479
오뎅
2005-03-09
4090
[질문] NeXTSTEP에서 한자 입력
(10)
478
NeXTMANIA
2005-03-06
3425
OPENSTEP 설치후 패치중 에러.. --;
(7)
477
오뎅
2005-02-28
4294
[질문] 하드디스크 용량
(14)
476
guest
2005-03-04
3169
아래 482번 질문했었던 유저입니다.
(2)
475
오뎅
2005-03-02
4195
OPENSTEP 사용자 매뉴얼
(1)
474
김석
2005-02-27
3046
Nextstep Touch Driver관련
(1)
473
오뎅
2005-02-23
2948
재가동 되었네요.
(10)
472
오뎅
2005-02-25
3279
NeXTSTEP에서 해결된 문제들...
(4)
471
서지환
2005-02-25
4439
옥션에 넥스트큐브가 떴군요.
(3)
470
오뎅
2005-02-13
4147
[질문] NeXTSTEP 빌드 후 남은 미해결 문제
(7)
469
capri91
2005-02-13
3442
MP3Player.app과 MMP.app v3.02...
(2)
468
오뎅
2005-02-07
6411
[질문] NeXTSTEP 3.3J의 패치
(12)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
[목록보기]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