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와서리...
이름: nonuke [수정] 2005-03-23 20:24:13
photo에 보니...

제수씨가 쪼매난 아가 안고 있던디...

언제 아 하나 더 맹글었나???
이름: capri91[삭제] [수정] 2005-03-25 01:28:35
홍렬이형, 오랜만이네요. 형도 애기 잘 크죠? ^^;

둘째 만든지는 언젠지 기억이 가물가물 하지만, 낳기는 1월말에 낳았어요. 이제 2달 좀 못되었네요. 언제 시간되면 축하주나 사줘요...
  이 름  암 호  보안코드  
번호작성자날짜조회제    목
482nonuke2005-03-232970   오랜만에 와서리... (1)
481오뎅2005-03-183066   iPod Suffle을 질렀습니다. (7)
480onion2005-03-126815   NeXT의 Nitro와 Pyro 보드 (5)
479오뎅2005-03-094089   [질문] NeXTSTEP에서 한자 입력 (10)
478NeXTMANIA2005-03-063424   OPENSTEP 설치후 패치중 에러.. --; (7)
477오뎅2005-02-284293   [질문] 하드디스크 용량 (14)
476guest2005-03-043168   아래 482번 질문했었던 유저입니다. (2)
475오뎅2005-03-024195   OPENSTEP 사용자 매뉴얼 (1)
474김석2005-02-273046   Nextstep Touch Driver관련 (1)
473오뎅2005-02-232948   재가동 되었네요. (10)
472오뎅2005-02-253279   NeXTSTEP에서 해결된 문제들... (4)
471서지환2005-02-254439   옥션에 넥스트큐브가 떴군요. (3)
470오뎅2005-02-134147   [질문] NeXTSTEP 빌드 후 남은 미해결 문제 (7)
469capri912005-02-133442   MP3Player.app과 MMP.app v3.02... (2)
468오뎅2005-02-076411   [질문] NeXTSTEP 3.3J의 패치 (12)
[≪]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 [≫]